안양예술공원 명촌바지락칼국수 5천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일요일 날씨 넘 좋았잖아요.
어디 놀러갈 곳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에 가면 먹을 곳도 많고 계곡에서 놀 수도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KakaoTalk_20180605_112904011.jpg


KakaoTalk_20180605_112903276.jpg


신랑이 등산모임에서 관악산 등산 후 내려와 갔었던 곳이라며 더듬더듬 기억을 해서 찾아간 곳인데 가성비 굿이라 소개해요!


허름해보이는 곳인데..
저는 이런 곳에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먹는거 매우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여기는 특히 바지락칼국수를 대표메뉴로 내걸고 있지만 사람들이 취향에 맞게 고루고루 시켜 드시더라고요.


KakaoTalk_20180605_112906782.jpg


3시? 정도의 어중간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꽤 많았고요. 생각보다 저~ 안쪽까지 공간이 넓더라고요~!!


가격 보이시나요??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 집입니다.


저희는 해물파전과 칼국수, 막걸리를 시켰어요


아!! 많은분들이 술안주로 김치전골도 많이드시던데 가격이 5천;;; 정말 저렴하네요!


KakaoTalk_20180605_112908090.jpg


KakaoTalk_20180605_112907443.jpg


파전과 막걸리는 짝꿍 맞죠??
막걸리 진짜 시원해서 원샷으로 들이켰어요 ㅋㅋ


해물파전도 바삭바삭 맛있었는데 다른곳에서 파는 일반적인 가격에 반값이라 해물에 대한 기대치는 별로 없었고요. 실제로 많진 않아요 ㅎㅎㅎ 하지만 가격대비 가성비 굿!! 제가 좋아하는 바삭바삭 스타일 ㅎㅎ


KakaoTalk_20180605_112909640.jpg


다음은 이 집의 대표메뉴 바지락칼국수.
5천원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양이에요.
1인분 맞아? 잘못시켰나? 하며 다시 확인해봤다니까요..


바지락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국물도 깔끔. 시원. 정말 가성비 괜찮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안양유원지 처음가봤는데 아이데리고 가서 돗자리깔고 놀고 계곡에 발담그고 맛있는거 먹고..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계곡 포스팅은 내일 해볼게요^^


근처 가시면 저렴한 가격에 명촌바지락칼국수 들려보세요^^


맛집정보

명촌바지락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19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pplemint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서울대학교에 교육 갔을 때 캠퍼스 안쪽에 산아래 있던 국수집이 생각나네요 비슷한 분위기에 맛도 끝내줬었는데 +_+ ㅎㅎ 안양 자주 가곤 하는데 기회되면 막걸리에 파전 먹으러 함 가야겠어용 ㅋㅋ

막걸리에 파전은 언제나 옳아요 ㅎㅎ
왠지 그 국수집도 제가 좋아할 느낌이겠네요 ㅎㅎ

안양유원지!!!! 아~ 날씨가 더워지니 가고싶어지네요.

신나게 놀고 칼국수 한그릇 뚝딱 하기 딱 좋을듯요 ㅎㅎ

엇? 고참님 안양유원지 좋아하시나요? ㅎㅎ
뭔가 자주가시다 최근에 못 간듯한 느낌인데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pplemin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안양유원지! 저희 첫째때 산후조리원이 안양유원지에 있어서 한달동안 매일 갔던 곳인데 이렇게 보니 새롭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아 그러셨구나...^^
즐길 곳이 많던데요 저는 이번에 첨 가봤어요.
가끔 가게 될 곳 같아요

요즘 5천원짜리 칼국수없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니 등산후 먹기 딱! 좋네요~

네 여자 두명이 먹겠는 양이었어요 ㅎㅎ
정말 등산하고 꿀맛일듯해요^^

크~ 국물먹고싶당
테이스팀 때문에(덕분에) 스팀잇에 음식리뷰가 엄청 많아졌네요!
나도 남기러 가야징~~!

그쵸? 예전에 가끔 먹스팀 끼워 쓰는 정도였는데 요즘은 뭐 있으면 테이스팀에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이노빛님도 다시 고고!! ㅎㅎ

어??? 여기는??? 내가 전에 포스팅했던 그곳????ㅋㅋㅋㅋㅋ
완전 신기한걸???^^

아??? 진짜????
찾다가 못찾았어 ㅎㅎㅎ
링크 좀 ㅎㅎㅎ 신기신기 ~~~~~

https://steemit.com/kr/@gangirl/5szze5
ㅋㅋㅋㅋㅋ내가 산에 가는 이유였지~!!

신기방기 ㅎㅎㅎㅎ
댓글달고 옴 ㅎㅎㅎㅎ

그치그치?? 우연히 막 만나겠어 ㅋㅋㅋ

저 바지락칼국수 진짜 좋아해요ㅠㅠ막걸리도 정말 먹고싶네요

저도 바지락칼국수 진짜 좋아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