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함평나비휴게소에서 장터국밥 한그릇 먹었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목포에 일이 있다가 광주로 복귀하는 중에

점심시간인데 배가 고파서 드른곳입니다

전지적 참견에서 보면 이영자씨가 휴게소에 대해서 어떤 휴게소는 뭐가 있고 어디 휴게소는 뭐가 있어서 맛있다고 생각이 나서 이번에는 휴게소 편을 써볼려고 합니다

저는 배가 고파서 장터 국밥을 주문을 했습니다

3.jpg

1.jpg

내부 모습을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내부는 대부분 아시기 때문에 설명은 안드리겠습니다

일반 휴게소에 내부입니다 ^^

2.jpg

장터국밥이 나왔습니다

밥 국밥 반찬3종류가 나왔습니다

일단 국밥은 저한테는 맵습니다 매운걸 전혀 못먹어서

그런지 이것도 맵더군요 ㅠㅠ

고기는 생각보다 양이 적습니다

고기보다는 우거지가 많습니다 전 우거지보다 고기 많은걸 좋아합니다

그래도 해장하시긴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뭐 저는 배가 고파서 밥은 다 먹고 국밥은 국물은 아예 손도 안대도 건더기만 거으 다 먹었네요 ^^

5.jpg

아참 그리고 장터국밥 1그릇에 9,000원입니다

생각보다 싼 가격은 아닙니다

그래도 나름 배고프니 먹을 만 했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함평나비휴게소(광주방향)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함평군 엄다면 화양리 산10-3


[돌핀이] 함평나비휴게소에서 장터국밥 한그릇 먹었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sd57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전 웬지 휴게소음식은 비싸고 맛없어서 한끼 때우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그럭저럭 드실만 하셨나보네요 ^^

네 그냥 배고파서 먹은것 같아요
솔직히 맛보다는 배고픔이 먼저인것 같아요

휴게소에도잘 찾아보면 맛집이 있더라고요.

여기는 그런집이 아니네요 다른 휴게소 맛집을 찾아봐야할것 같네요 ㅎㅎ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휴게소 국밥...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휴게소 국밥 배고플땐 먹을만하네요

휴게소 국밥이 꿀맛이죠! ㅎ

그러가요 ^^

매번 그냥 쓩 지나가버리는 휴계소네요 ㅋㅋ
국밥 리뷰 감사합니다 ㅎ

넵..전 잘 안가는곳인데 너무 배고파서 들린 휴게소네요 ^^

국밥 테이스팀이라 국밥이 많이 올라오네요. ㅎㅎ 휴게소 국밥 가격치고 높네요. ㅠㅠ

넵...가격이 높네요... 그냥 배고파서 먹었어요
담에 또 가게되면 다른메뉴 시켜봐야겠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팔뤄하고 갑니드앙~!
짱짱맨 출석부 마이 애용해주셔용~♩♬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함평군 엄다면 화양리 산1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