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판이] 수완지구에 위치한 '상무팥죽'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수완지구에 위치한 상무팥죽집을 다녀왔습니다

21.jpg

외관입니다

22.jpg

메뉴판입니다

23.jpg

기본 세팅 & 만두입니다

24.jpg

콩물국수입니다

참고로 설탕파입니다

25.jpg

황태칼제비 입니다

시원하게 콩물국수 먹고 싶을때 어쩌다 한번 찾아오는집입니다

이제 여름이나 팥죽은 안먹고 콩물 국수 먹으로 가끔오는곳입니다

일단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서비스 보통

맛 보통

가격 보통

주차공간 전용주차장없고 공용주차장

황태칼제비가 저한테는 살짝 잔 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만두는 대중적인 만두네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한 곳입니다


맛집정보

상무팥죽수완직영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임방울대로 374


[돌판이] 수완지구에 위치한 '상무팥죽'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임방울대로 3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전 여름엔 주로 냉면인데 가끔 콩국수도 좋더라구요~^^

저도 냉면파 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소금파입니다.^^

소금은 저랑 좀 안맞네요

요즘 티비에 칼제비가 많이 나와서 주변에 찾아보는데 저게 어려운가 보더군요 많이 없어서 아쉽 ㅠ

칼제비가 어려운가보네요 주변에 은근히 보여서 쉬운줄 알았습니다

황태칼제비 시원하고 맛있게 생겼네요. ㅎㅎ밀가루가 땡기네요.ㅠㅠㅠㅠ

국물이 시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