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김가네'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화순에 간김에 배가 고파서 화순에 위치한 김가네를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전국 체인점이라서 맛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하실것 같습니다

21.jpg

메뉴판입니다.

정말 여러종류의 메뉴가 있습니다

정말 이 모든 메뉴를 다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22.jpg

내부 모습입니다

자리가 많아서 30석정도 된것 같았습니다

23.jpg

김가네김밥입니다

이게 무려 3,200원이나 하네요

요새 김밥이 비싸긴 어마어마하게 비싸네요 3,200원에 김밥한줄이라 좀 후덜덜하네요

24.jpg

오므라이스입니다 고기가 들어있는데 고기가 질기네요
고물줄 씹는 느낌이라할까 너무 질겨서 먹는데 많이 걸리네요

고기때문에 오므라이스 에러입니다

25.jpg

마지막으로 새우튀김 볶음밥인가 그럴것입니다

맛은 그냥 소소합니다

프렌차이즈라 맛은 그렇게 맛있는것도 아니고 맛없는게 흠입니다

특색이 없다고 봐야겠네요

화순에서 간단하게 먹기 위히서 갔지만
배는 불렀습니다 ^^


맛집정보

김가네김밥 화순점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광덕로 185


[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김가네'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sd57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전에 집 앞에 김가네가 있어 자주 먹었는데 없어졌어요. 맛은 그냥 쏘쏘하다에 동감입니다. ㅎㅎ

넵...그냥 배고파서 먹는것 같은 느낌이예요
요새 하도 맛있는 맛집이 많이 생겨서 김가네 김밥 그렇게 막 땡기지는 않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광덕로 1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