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삼송빵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서울에 일이 있어서 서울로 가게 되었습니다

ktx타고 용산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용산역에 도착하니 배고 좀 고프더군요

뭐 밥은 먹기에는 글고 살짝 뭘 좀 먹고 싶어서

용산역에 위치한 삼송빵집을 다녀왔습니다

삼송빵집이 기차역마다 있는것 같습니다

수서역에서 삼송빵집이 있씁니다

1.jpg

삼송빵집이 원래는 대구가 본점인데 이게 장사가 잘되서

전국적으로 이곳저곳 생긴걸루 알고 있습니다

저는 삼송빵집에서 옥수수만 골랐습니다

여러가지의 빵이 있습니다

크림칮, 한우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역시 이 빵집에 제일 맛있는것은 옥수수입니다

옥수수랑 빵이랑 잘 어울려서 맛이 있습니다

2.jpg

참고로 이 집은 커피를 판매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캔커피만 사 드실가 있습니다

음료는 만드는게 아니라 시중 음료를 판매합니다

삼송빵집은 다음에 서울 올라갈때 기회되면 또 먹어봐야겠네요


맛집정보

삼송빵집 용산역사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동 한강대로23길


[돌핀이] 삼송빵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빵이 맛있어 보이네요~

네...맛은 괜찮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sd57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주변을 찿아봐야겠네요. 맛을좀보게요.

넵...생각보다 많아서 쉽체 찾으실수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소보루 인거죠?
먹고싶네요
우유한잔에 삼송소보루빵 ㅎ ㅎ
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맛이 기억이 안나네요

음...소보루보다는 그냥 고명이 들어간빵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도 먹을만 하네요

맛있어서 전국에 체인점을 냈나보네요. 한번도 본 적이 없지만...ㅠ

넵...서울쪽 부산쪽 대전쪽은 있네요
전라도 쪽은 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