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수완지구 해궁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전복이 땡겨서 인터넷에 이곳저곳 뒤적이다가

찾은 수완지구에 위치한 해궁입니다

11.jpg

입구는 이런 모습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신 분들은 저희 일행과 상관없는 사람입니다 ^^

13.jpg

저희는 전복코스 3인을 주문했습니다

11만원이니 1인당 37,000원정도 입니다 결코 싼 가격은 아닙니다

12.jpg

14.jpg

기본 밑반찬입니다

밑반찬은 여러가지는 나왔지만 전 패스^^

오로지 전복 너만 노린다는 마음이었습니다 ^^

15.jpg

17.jpg

16.jpg

전복회라 산낙지가 나왔습니다

저는 당연히 회는 안먹으니 패스입니다

그래도 회랑 산낙지는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전이 나와서 전만 냠냠 먹었습니다 ^^

아직 전복구이가 안나와서 허기짐에 전을 먼저 입에 넣었습니다

18.jpg

드디어 나온 전복입니다

아...생각보다 전복사이즈가 작습니다 ㅠㅠ

좀 큰사이즈가 더 좋은데 작아서 좀 실망했습니다

개인당 3개씩 먹으라고 나왔지만 저는 회를 안먹어서

저는 5개 냠냠냠했습니다

전복구이는 작아도 맛은 좋습니다

몇달만에 먹으니 정말 입에 딱 붙어서 전복이 빨라 자기를 먹어주라는 느낌이었습니다 ^^

19.jpg

이 뒤로 나온 해물탕

전복, 가리비 등등이 들어간 탕입니다

미나리랑 부츠가 많이 들어가있씁니다

20.jpg

펄펄 잘 끊여집니다

저는 별 기대를 안했지만 칼칼한 맛에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전복, 가리비가 들어가서인지미 국물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20-1.jpg

그리고 제일 마지막으로 나온 전복죽

마지막은 역시 전복죽으로 입가심을 해줘야지 입이 깔끔하게 잘 먹은것 같았습니다

오랜만에 전복 세트로 먹어서 기분이 좋은 집이었습니다

맛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전복먹고 보양을 한 느낌이라 기분이 매우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해궁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풍영로229번길 53


[돌핀이] 수완지구 해궁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 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는 맛집입니다
전복구이 저도 먹고싶네요
앞으로도 퀄리티 있는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을 빛내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퀄리티 있는 포스팅으로 열심히 테이스팀하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전복구이에 회에 산낙지~!!
다먹고싶네요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밋도 괜찮습니다 ^^

우와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

네 제대로 몸보신했네요

와~ 전복 코스
달달한 전복 회 먹고 싶네요~ 죽까지 쭉 ~ 계속 나오면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휴~

네 간만에 전복제대로 먹었네요

전복 회에 구이,탕,죽까지.... 비록 회는 못드셨지만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ㅎㅎ

네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

이야~~ 전복코스요리 굿입니다.
저도 전복구이가 최애 중 하나입니다.

넵...전복구이가 저도 최애요리 입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풍영로229번길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