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살살녹는 한우 개인화로구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bamba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남역,신논현역 주변에 숨겨진 **'이야기하나'**라는 한우 개인화로 맛집입니다 ㅎㅎ
일단 언덕이 높아 헐떡대면서 도착합니다 ㅋㅋ

insert Img

  •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일단 젊은 직원분들이 으쌰으쌰 하는게 분위기 되게 좋구요~

마블링이 장난아니죠 ㅎㅎ

insert Img


맛도 아주 맛있고 한우다보니 살살녹네요 크..

선지 해장국은 서비스로 나옵니다!! 잘어울리네요 ㅎㅎ

insert Img


사케는 분위기타서 먹었네요 ㅋㅋ

저렇게 대략 10만원정도 나온거같습니다!!

주변돌아보니 가족단위 아이들 대리고도 오시고 연인 친구 등등 다양하게 방문하시네요^^

부담없이 한우를 즐길땐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이야기하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1-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 맛있겟어요
소고기~마불링도 좋네요.

소고기 땡길때면 자주온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bam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한우는 때갈도 참 곱네요 ㅎ 곱다고와 ^^

ㅋㅋ저걸보고도 돼지가 더 좋다는사람이 있을까요;;

와~~~~~~불금에 한우 ㅎ
진짜 맛나겠죠?침꿀꺽!!!!

특별한날 한입!

오 회사근처네요 ㅋㅋㅋ 나중에 한번 방문해봐야겟어요 ㅋ

강력히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ㅎㅎ

소고기는 역시 한우죠! 사진에서 치이익 소리 나는 것 같아요 ㅠㅠㅠ

육즙이 살아있어요ㅋㅋ

군침이 ㅎㅎㅎ 배고파지네요 ㅜㅜ

살살녹아요 ㅎㅎ

소고기보고 침을 꼴깍 삼켰네영
크~~~^^♡

ㅋㅋ댓글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