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가정식 중화요리 '중화가정'에서 한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bamba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중화요리집 인데요~

다들 아실꺼라고 생각해요 바로 괴물짜장으로 유명한 가정식 중화요리 '중화가정' 입니다!

insert Img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홍대에 위치하고 있고 굉장히 유명합니다

비쥬얼부터 일반 중국집보다 트랜디하고 깔끔한 요즘 시대에 맞는 가정식 느낌이 강하구요~

저희는 중화세트랑 가정세트를 시켰구요~

입맛에따라 짬뽕 짜장 변경도 가능합니다!!

insert Img

짜장면이 굉장히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합니다

깐풍기외 중국식 반찬들도 간이 잘되어있어 정말 잘어울립니다 ㅎㅎ

insert Img

개인적으로 크림새우가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이 되게 좋아하실것 같아요~
(아쉬운건 두개밖에 없었다는 ㅠㅠ)
그래도 아주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양 엄청 많습니다!)

insert Img

그리고 마지막으로 괴물짜장 궁금해 하시는 분들 계실것같아서 사진한장만 퍼왔습니다^^
저도 도전을 못해봐서 실제로 보진 못하였습니다 사진보다 더 양이 많을것같아요 ㅎㅎ

insert Img
출처 : 네이버 블로그(나는햇살 ,까미유의 기억하우스)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도전 해보고 싶은분들은 중화가정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ㅋㅋ

분위기 좋은 가정식중국집!! 강추 합니다!

insert Img

댓글 / 맞팔 / 보팅 항상 감사드립니다!!


맛집정보

중화가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6-6


[홍대맛집]가정식 중화요리 '중화가정'에서 한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괴물짜장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세트메뉴 가격도 좋고 괜찮아 보이네요^^

괴물짜장은 엄두가안나구요 ㅠㅠ
세트는 배터집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반찬이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여기 꼭꼭 가봐야겠어요!! 메모..

조금씩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bam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중화세트 매력적이네요
여러가지 맛을 먹을수 있어서
우리동넹 중국집에서 메뉴 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보기드물어서 저두 아쉬워요ㅎㅎ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맛있어요 ㅋㅋ

비쥬얼은 갑갑~~

맛도 갑갑!!ㅋㅋ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는 중국집은 처음봤네요..ㅋㅋㅋ
중국집은 그냥 집에서 시켜먹기만하다보니..
신기하닷...

깔끔하고 좋아요 ㅎㅎ

^^그렇네요 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 완전 맛잇을거같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