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퇴근후 매콤한 깐풍기에 맥주한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bamba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가 아지트처럼 생각하는 깐풍기집 입니다.
여기서 보통사람들은 깐풍기하면 중국집을 먼저 떠오르실 탠대요~
하지만 여긴 좀 다릅니다 깐풍기 전문점 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이색음식들이 많고 맛도 있죠 ㅎㅎ

자!! 이제 들어가 볼까요~
일단 가게앞에 뙇!! 이름이 써져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ㅎㅎ(어디에 있는거야! 라고 짜증내기 직전에 찾았음 ㅎㅎ)
insert Img

내부 분위기도 완젼 내스타일;; 완전 감성적이에요 갬성갬성~

insert Img

이런분위기 술이 빠질수없죠 ㅎㅎ
간단하게 맥주한잔 곁들이기루 했어요!!!
너무 급한마음에 한입먹고 헉; 사진찍는걸 깜빡했다!! 바로 젓가락 다소곤히 내려놓았습니다.(정중)
찰칵!
여기는 깐풍기전문점 이다보니 치즈깐풍기,북경식깐풍기,사천식깐풍기 등등 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광동식깐풍기로!!
(가격은 20,900원 입니다. 치즈깐풍기만 24.900원입니다!!)
맛은 정말 보기와다르게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되게 부드럽고 숙주랑 너무 잘어울리는 궁합인것 같아요~

아! 참고로 오른쪽에 토스트는 싸장님께서 서비스로!! 너무 잘먹는다고 메뉴에도 없는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주셨어요~
이게더 존맛 ㅠㅠ 제발 매뉴로 넣어줘요~

insert Img
너무 급하게 먹은나머지 얼큰하게 탕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새우완탕(13.000원) 입니다.
크 보기와다르게 엄청 시원시원합니다 좀매워요;;

insert Img

insert Img

정말 초토화 그자체... 하하;; 정말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평소 깐풍기를 먹을일이 많이 없었는대 간단하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맥주와도 너무나도 잘어울리지만 새우완탕은 쏘주가 더 잘어울릴듯 합니다!!

스팀잇대문.jpg

팔로우/보팅/댓글 전부 감사드립니다^^


맛집정보

깐풍기 브라더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10-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다이어트 해야되니..
빨리내리고...보팅하고갑니다.

앜ㅋㅋ감사해여!!

^^감사합니다

와 맥주안주로 진짜 최고겠는데요?
토스트도 메뉴에 추가 해도 될 정도의 비주얼이에요
맛나겠어요 ㅠㅠ 배고프당 ㅠㅠ

비주얼도굳 맛도굳!!
언능 맛저 하세요~ㅋㅋ

하나 빼고 다 맛있어 보이네요 그 하나는 '맥주' 저가 못먹죠 ㅎㅎ

콜라랑 에이드 등등 있어요 ㅎㅎ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감사합니다!! 허겁지겁 먹었네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bam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호 예쁜 사람들만 방문하는 곳이요? 그렇다면 전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ㅎ 농담이구요~ 잘봤습니다 ㅎㅎㅎ

ㅋㅋ감사합니다!!

초토하 되었군요~
오 맛있을거 같아요
깐풍기~~~ 맥주 한잔 캬~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오늘은 깐맥!

헐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ㅠ 서비스로 주신 프렌치토스트도 눈길이 계속 가네요 ㅎㅎ

저거 진짜 잊지못할 잊을수없는 그맛..

크 넘나 맛있어보입니다.

정말 맛있어요~!!강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