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야끼니꾸 무한리필, 술도 무한리필, 세이코엔 신주쿠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9월이 되니 날씨가 선선해서 너무 좋아요 +_+

태풍 제비가 일본을 강타하면서 오사카 쪽은 피해가 심했다고 합니다 ㅜㅜ
퇴근하면서 뉴스기사 보다가 간사이 공항이 침수된 것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ㅜㅜ

다행히 제가 살고 있는 도쿄는 큰 피해가 없습니다.
오사카 근처에 계신 스티미언 분들 큰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일본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신주쿠에 위치한 신주쿠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insert Img


신주쿠는 도쿄의 번화가로 한국으로치면 강남과 비슷한 곳이랍니다!!!

신주쿠는 밤에도 번쩍번쩍한 빌딩이 많아서 야경도 참 이쁘더라구요~~
신주쿠역 근처에 있는 도쿄도청 전망대는 무료개방되기 때문에 무료로 야경도 볼 수 있답니다 @_@

일본도 역시 불금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미리 인터넷을 통해서 괜찮아보이는 곳을 찜해두었답니다.

신주쿠에 위치한 세이코엔이라는 야끼니꾸 전문점입니다!

찾아보니까 신주쿠 외에도 하라주쿠에도 매장이 있는 것 같더라구용



insert Img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배 터지게 고기를 먹고싶을 땐 역시 타베호다이죠!!!

**타베호다이(食べ放題)**는 정해진 시간동안 무한리필로
메뉴에 있는 음식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코스랍니다.

보통 시간제한이 있으며 최대 2시간까지 이용가능한 곳이 많더라구요~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는 노미호다이(飲み放題)
음식과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타베노미호다이도 있답니다!!!

그럼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무조건 타베노미호다이로 달려봅시다 ㅋㅋ


insert Img


요게 술 무제한 노미호다이 메뉴판이랍니다!
생맥주부터 와인, 하이볼,보드카 등등 다양한 칵테일까지!!!!

일본어 메뉴판 열심히 읽고 있었더니 영어 메뉴판도 있다고 가져다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일본어 메뉴판 읽는 것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흑흑 읽어도 무슨 음식인지 연상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처음에는 몇 가지 부위를 기본 세팅으로 가져다가주더라구요

야끼니꾸는 소고기랍니다!!! 소고기 맘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
이 곳은 소고기 이외에도 돼지고기나 닭고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insert Img



직화구이로 소고기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니입 안에서 살살 녹네요

다이어트는 역시 내일부터!!! 캬캬캬

맛있게 먹으면 제로 칼로리라면서요!!! 그쵸??????


insert Img


세이코엔같은 경우 한국라면이나 김치도 있어요!!!!

타베호다이로 주문했기 때문에 메뉴판에서 먹고싶은 메뉴가
보이면 바로바로 주문해도 추가요금없이 모두 즐길있답니다!!!

라면 국물 떠 먹으며 술 한잔하니 좋더라구요
일본에서는 술집에서 국물 요리에 술 먹기 힘들죠 ㅜㅜ 순대국밥 먹고싶어요 ㅜㅜ


insert Img


고기집이지만 내부도 깔끔깔끔하니 좋아요

물론 일본은 실내에서 흡연되는 곳이 많기 때문에
비흡연자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ㅜㅜ

저도 비흡연자지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알았는데 기차도 흡연칸이 따로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컬쳐쇼크


insert Img


지금 메뉴판을 보니 비빔밥도 보이네요 +_+

탄수화물 땡길 땐 비빔밥 한 그릇 시켜서 비벼먹으면서
고기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불판에 구워먹을 수 있는 야채나 소세지도 주문가능하답니다!


insert Img


요건 에피타이저? 카테고리에 있었는데 말 육회인 것 같아요

평소에 먹던 육회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구 괜찮더라구요 ㅋㅋ


insert Img


타베호다이같은 경우 보통 마지막 30분은 라스트오더로 주문을 마감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30분 전 라스트 오더 전까지 열심히 먹어줘야 합니다 ㅜㅜ 야끼니꾸 타베호다이라면 불판이 놀면 안되죠!!

불판에 열심히 구워주면서 계속 계속 고기를 시켜줍니다


insert Img


1인당 술 무제한까지 5천엔정도하는 금액이라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술 가격만 생각해도 충분히 본전을 뽑을 수 있는 시스템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양한 술 맘껏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마무리로 냉면 후루룩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국식 냉면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원하니
고기 먹고 후식으로 먹어주니 좋더라구요 +_+

90분동안 고기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삼겹살도 일본에서 먹으려면 1인분에 천엔은 하니까 말이쥬...소주도 700엔...ㅜ


insert Img



진짜 진짜 진짜 마지막!!!!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한 그릇씩 먹고 야끼니꾸 무제한, 타베노미호다이 끝


두명이서 신나게 마시고 먹으니 세금까지하면 만천엔정도 나오더라구요
한끼에 5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이니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외식하고 싶을 땐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맛집정보

세이코엔 신주쿠점

score

1 Chome-1-18-3 Kabukichō, Shinjuku-ku, Tōkyō-to 160-0021 일본


[일본맛집]야끼니꾸 무한리필, 술도 무한리필, 세이코엔 신주쿠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실내에서 흡연이 되다니!!!

이곳은 천국이군요! ㅋㅋㅋㅋㅋ

일본은 흡연에 관대한 편이랍니다...

술집에 가면 유모차 끌고와서 흡연하는 부모도 많더라구요...ㄷㄷㄷ

이번 태풍피해가 생각보다 크다던데 도쿄쪽에는 큰피해 없었나보군요. 다행입니다.

도쿄는 다행히 큰 피해가 없답니다...

오사카나 훗카이도 등등 더 큰 피해는 없어야 될 텐데요 ㅜ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맛있는 고기 실컷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 라면까지 주는군요 ㅎㅎ 오쿠보 쪽인가 봅니다.
잘 봤습니다.

네네 신주쿠 가부키초 쪽이랍니다!

어딜가나 무한리필은 사랑이죠...
술무한리필은 더욱더...ㅠㅠㅠㅠㅠㅠ

술 무한리필은 사랑이죠 ㅠㅠ

고기에 라면까지.. 반칙 아닙니꽈~!? ㅋㅋ

우리나라에없는게너무 아쉽네요 ㅜㅜ

와..........일본과 한국은 닮았다는게 확 보이네염!! 일본에서 무한리필이라니!!!! 고기질이 좋아보입니다+_+

술이 무제한이라니 ㅋㅋ 술좋아 ㅏㄴ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아하겠네요 태풍피해가 그쪽에는 없어서 다행입미다

ㅋㅋㅋ 어디서 많이 본듯한 음식들이 우리나라와 다를게없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