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술집]70여종의 술이 무제한, 30분에 299엔 가격도 저렴 마루킹(〇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insert Img


신나서 카드 결제하는 사이에 한 잔 더 따라서 입가심까지 ㅋㅋㅋㅋㅋㅋ

보통 노미호다이나 타베호다이 가게되면 30분 전에는
라스트 오더라고 해서 마지막 주문을 받아서 마지막에 열심히 주문해서
먹는데 이 곳같은 경우에는 마음 껏 따라 먹을 수 있으니 종류별로 다 맛보고 온답니다 ㅋㅋㅋㅋ

※타베호다이:일본의 음식 무한리필 코스/노미호다이: 일본의 술 무한리필 코스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음주는 적당히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시부야 마루킹

score

일본 〒150-0042 Tōkyō-to, Shibuya-ku, Udagawachō, 33, 渋谷区宇田川町33−12 J+RビルサイドR 2F


[도쿄술집]70여종의 술이 무제한, 30분에 299엔 가격도 저렴 마루킹(〇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가격 짱이네요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보니 다른 술집은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본이 물가가 비싸다고 했는데 ㅋㅋ
저렴한 곳도 더라 있나보군요.. 우리나라처럼...

오늘 팔로우합니다. !!
앞으로 좋은 인연되어요...

일본사셔서 좋으시겠어요...ㅋㅋㅋ

헐.... 극악이네요 가격이 너무 쌉니다..... 헐.. 충격

가격은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요즘 얼큰하게 취하고 싶을 때는 여기로 간답니다 ㅋㅋㅋㅋ

바카디님 잘지내고 계십니까!!
소식좀 자주 들려주세요

명란마요가 올라간 꼬치라니 맥주가 술술 들어갈것같네요

네네 자주 올리려고 하는데 너무 바빠요 흑흑

앞으로는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오오 제 동생에게도 알려줘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와우....... 저는 술은 안마시지만....
가성비 갑이네요 ㅎㅎ

와 일본에도 이런곳이 있군요.
감자튀김은 사랑입니다.

맥주 4잔.. 못 마시겠지만 싼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ㅋㅋㅋ 우롱하이는 첨보는 것 같은데 늘 마시는 맥주 말고 좀 더 주류 경험을 늘려봐야겠어요^^

와...가격 짱이네요

꼬치가 두툼한게 짭쪼롬 맥주와 잘 어울리게 생겼네요!!! ^^

꼬치에 맥주도 어울리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