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짭쪼름한 치킨에 맛있는 크래프트 비어, 요나요나비어웍스(Yona Yona Beer Works)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인사드립니다.

스팀잇에 포스팅하려고 열심히 사진도 찍어놓고
사진도 라이트룸으로 보정도 틈틈히 해두었는데
요즘에는 컴퓨터 앞에만 앉으면 졸리더라구요 ㅜㅜ

오늘은 그래도 자기 전에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어울리는 맥주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치킨하면 맥주가 빠지면 안되죠 ㅋㅋㅋㅋ치킨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으니 여긴 천국...

일본의 에일맥주 전문점 '요나요나 비어웍스'라는 곳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신주쿠에서 방문하였는데 신주쿠 이외에도 점포가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요나요나비어웍스 신주쿠점

score

일본 〒160-0022 Tōkyō-to, Shinjuku-ku, Shinjuku, 3 Chome−28−10 ヒューマックスパビリオン新宿東口


[일본맛집]짭쪼름한 치킨에 맛있는 크래프트 비어, 요나요나비어웍스(Yona Yona Beer Works)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치맥 먹고 싶어요. ^^

곰돌이가 @parisfoodhunter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90번 $11.899을 보팅해서 $10.8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보팅 감사합니다.

역시 치킨엔 맥주죠..ㅋㅋㅋ
맛있어보여요...
오늘날이 너무너무 좋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용

맞아요! 치킨엔 역시 맥쥬!!!
치맥 먹고싶네요 ㅋㅋㅋ

바카디님께서도 라이트룸을 쓰시는 군요!ㅎㅎㅎ
사진 보정계의 사기케죠 ㅋㅋㅋㅋ
치킨이 아주 맛나 보이네요. 딱 뜯으면 부드럽게 속살을 보일 것 같네요 ㅎ

라이트룸은 필수죠 ㅋㅋㅋㅋ

사진 관리하기에도 너무 편해요
SD카드 꼽고 불러오기 누르면 날짜별로 슉슉 ㅋㅋ

헉 동생이 일본으로 돌아가 책을 바로 보내드렸어야 하는데... 잊어버려 이번에 보내드렸다고 합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제가 또 확인했어야 하는데, 곧 보낸다고 해서 당연히 보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ㅠ

어제 수령했습니다!!!
저도 깜빡 잊고 있었네요...
평일동안 바빠서 방 정리를 못했더니 방 정리부터 하고 뜯어보아야 겠습니다 ㅠ

저녁에 혼자 간단히 한잔하고 가기좋은곳이네요ㅎ치맥끌립니다

치맥 좋지요 ㅎ

간단하게 한 잔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cadi15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맛있을 듯 합니다. =ㅁ= 치킨은......역시...진리졉 ㅎㅎㅎㅎ

치킨은 정말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죱......................최고입니당~~!!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