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퀘어 "홍콩반점"에서 간단한 점심식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입니다.
아이스퀘어에서 약속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홍콩반점에 갔습니다.

1.jpeg

홍콩반점은 아이스퀘어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체인이라 달리 설명할 필요가 없지요.
백종원씨가 만든 짬뽕전문 식당입니다.

저희는 볶음짬뽕,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3.jpeg

우선 나온 음식은 볶음짬뽕입니다.
담백한 맛에 불맛이 잘 느껴지는 맛입니다.
사진도 엄청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어요.
맛도 아주 맛있었어요.

4.jpeg

짬뽕이예요.
얼큰한 국물에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조금짠가 싶은 느낌이 없진 않았지만
뭐 괜찮았습니다

5.jpeg
오늘 식사의 하이라이트는 탕수육이었습니다.
달달한 탕수육이 먹고싶었는데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두툼한 고기에 튀김옷이 하얀게 맘에 들었어요.
왠지 오늘 탕수육은 보통의 홍콩반점 탕수육보다 더 맛있었던 느낌이예요

6.jpeg

두툼한 고기에 오이피클과 같이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되지요.
튀김옷도 얇아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아이스퀘어에서는 홍콩반점 처음 가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홍콩반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다대동 김해대로 2342


아이스퀘어 "홍콩반점"에서 간단한 점심식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s being awesome NBC holder! Your 80.00 NBC earned you 6% team-cn upvot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ackd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홍콩반점은 완전 맛집이죠 ^^

만족스럽게 드셨나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