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영광정 메밀 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스팀잇에 테이스팀이 생긴후 로 처음으로 테이스팀을 해 봅니다.

지난 주말 낙산사에 가는 길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양양군에 위치한 영광정 메밀 국수집을 들렸습니다. 점심 시간이어서 그런지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SDC11470.JPG

가게 앞 주차장 모습니다. 예전에 안 보이던 가건물이 하나 보이는데, 외부에 있는 화장실 이었습니다.

SDC11472.JPG

메뉴판 입니다. 왜 이렇게 흐리지. ㅠㅠ
그리 많지 않아서 하나 씩 골고루 주문 했습니다. 모두 같이 나오지 않고 따로 나와서 사진도 따로 찍어 봤습니다.

SDC11474.JPG

감자전과 메밀 전병입니다. 감자전은 집에서도 먹는 맛이었도, 메밀 전병은 메밀피 속에 만두 처럼 속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SDC11475.JPG

편육입니다. 보쌈과는 달리 아주 얇게 썰어져 나오고 부드러웠습니다. 하나는 무말랭이고 하나는 명태입니다. 제대로 입니다.

SDC11476.JPG

메밀 국수입니다. 먹다가 사진 찍기 참 힘드네요. ^^ 다른 분들이 참 이쁘게도 찍으시던데...
메밀 국수는 이렇게 나오는데, 옆에 갖은 양념과 설탕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SDC11478.JPG

드시다가 같이 가져다 주는 동치미 국물에 말아서 드시면 조금 더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일부러 찾아가지는 마시고 강원도 가는 길에 들려보시면 후회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맛집정보

영광정 메밀 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테이스팀] 영광정 메밀 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banguri 님의 퀄리티 높은 <([테이스팀] 영광정 메밀 국수 )>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첫테이스팀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하겠습니디.
이상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감사합니다.

오~~첫 테이스팀!! 방구리님 응원해요!!
아자아자!!

덕분에 힘 얻어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angur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자전 냄새가 풍기네요.ㅋㅋ

그런가요?
냄새가 좀 많이 나죠? ㅋㅋ

감자전 편육 먹고 싶네요...배고파요 ㅋㅋ

저녁 시간에 보셨군요. ㅋㅋ

저하고 같네요, 저도 오늘 처음 데이스팀했어요.

테이스팀 안 힘드신가요?
저는 사진 찍는 것이 힘드네요.
적응이 안되어서 그런가 봐요.

자주 뵐께요.

다 먹어보고싶게 잘 찍으셨어요.^^
나들이도 즐거운데 음식이 또 한몫했을듯요 ^^

미미별님이 그렇게 이야기 해주시니 좋은데요.
사실 아닌 줄 압니다.

말씀 처럼 좋은 사람들과 나들이를 가서 먹어서 그런지 맛도 있었습니다.

첨인데 진자 맛난 집인거 같습니다. 침이 절로 흐른느듯 합니다.
아~~ 침 고였다. 책임 지세요^^
배고프다 저녁 시간 이구나 ㅜ ㅜ
스팀 고래의 꿈.jpg

나름님 언젠가 제가 한 잔 대접 할 일이 생길지도 모르죠.^^
그 때까지 건강히...

강원도에는 메밀 잘하는 집이 많은 듯 해요.
먹을만 하다니 수요미식회는 믿을만 한가 보네요..ㅎㅎ

메밀이 많이 나서 그런가 봅니다.
믿을 만하기 보다, 가는 길에 들려서 먹을 만합니다.
좀 골짜기에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기도 조금 힘듭니다.

일부러 찾아가지는 마세요. ^^

크으..
좋아하는 메뉴 다 있네요.

그렇다면 카일님은 꼭 가보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