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big guy's shellfish #해산물 맛집 #전복 강된장 비빔밥 #연어덮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해산물 맛집을 소개합니다.



상호 : BIG GUY;S SHELLFISH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잠실점 지하1층 식품점
전화번호 : 02-411-2500
영업시간 : 10:30~20:30


KakaoTalk_20190113_110433360.jpg


KakaoTalk_20190113_110432397.jpg


KakaoTalk_20190113_110431928.jpg



big guy's shellfish

#당일 잡은 자연산 해산물만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선불로 먼저 결제를 하셔야 되요, 결제하시고 바로 조리가 들어가서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 ^^

모형이 너무 이뻐서 반했는데, 실제로도 맛있을까 하고 처음에 갔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자주가게 되었네요!!

킹크랩? 랍스타?가 다리가 너무 길어서 수족관 밖에 까지 다리를 내밀고 있네요 킹크랩이랑 랍스터는 시가 기준이구요

2개를 제외한 나머지 음식들은 정가로 드실 수 있어요.

이상하게 백화점 음식을 먹으면 헛배가 부른 느낌인데 이곳은 당일 잡은 자연산이라 그런지 정말 괜찮더라구요~ ^^



KakaoTalk_20190113_111859917.jpg


KakaoTalk_20190113_111900338.jpg



저희 추천 메뉴는

#연어 덮밥

연어가 풍성하게 담김 덮밥이에요, 다른 곳에 가면 연어가 너무 두껍거나 너무 얇거나 너무 두꺼우면 느끼해서 먹기 힘든데, 두께가 정말 딱 알맞아요~^^

해동이 덜되서 차가워서 맛이없는데 이곳은 연어가 부들부들 한게 양념된 밥이랑 같이 먹으면 ~ 아 정말 꿀맛입니다. 연어 덕후

#전복강된장비빔밥

비빔밥에 강된장도 맛있는데 신선한 전복이 올라갑니다.
전복과 야채의 조합이 끝내 줍니다.

비빔밥은 자주 먹지 않지만 이런 조합이라면 안먹을 수가 없네요~

벌써 1월 2째주 주말이네요!
주말 잘 보내시구 푹 쉬세요~^^


맛집정보

big guy's shellfish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3동 올림픽로 240


[테이스팀] big guy's shellfish #해산물 맛집 #전복 강된장 비빔밥 #연어덮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friend96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friend96님의 [집안일] 떨어진 화장실 문 시트지 붙이기

...UBisGyizeDRP2zo2MDFKJznt/O9ZJNP0.jpg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얼마전 평일에 ...

이 집은 재료가 좋아 장사가 잘 될 수 밖에 없겠네요^^

ㅎㅎ 그렇군요 좀만 빨리나오면 좋을텐데 주인장님이 손이 느리시네요!!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집이네요
당일 잡은 자연산 해산물이라니 대박!!!

ㅋㅋㅋ 손형 해산물 좋아하는 구낭!!
어제 진짜 오랜만에 해산물 찜 먹고왔는데!
내일써야지 ㅋㅋㅋㅋㅋ

뽀돌형!! 뽀돌누나!! 뽀돌천사!! 뽀돌대장부!!!
뽀돌 대장부가 가장 좋음. ㅋㅋ

나 배고프다... #전복강된장비빔밥 이거 먹고 싶어
아점해야지~~ ㅜ

카카형~! ㅋㅋㅋㅋㅋ대장부라니 그냥 장군으로 불러줘
장군이 더 멋있잖아.
ㅋㅋㅋ 나도 아직 밥 안먹었음.. 이제 나가야지.
룰라 랄라~

뽀돌장군!! 바로 수정함.

뽀돌장군으로 쭉~~ ㅋ

주말 잘 보내세요. 연어가 푸짐하게 올라가네요. 벌써 올해가 1/26 이 지났어요..ㅠㅠ

피쉬님도 주말 잘 보내시구용! 정말 눈 깜박 할 사이에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시간 좀 멈춰주세요 ㅎㅎㅎㅎ 나이와함께~

오오!! 집이 잠실이라 롯백 자주갔어도 항상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괜찮나보네요!!
잠실에서 밥을 먹을 식당의 선택지를 늘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조리시간이 주문받고 하는거라서 조금 기다리셔야 할꺼에요 스피드가 조금 느리더라구요
ㅋㅋㅋㅋ 그거 빼곤 맛은 괜찮습니당 ^^ ! 동네주민분이시네요~ㅎㅎ

오!! 그렇군요!! 더더욱 반가운 느낌이 듭니다!
요즘에도 풋살은 계속되고 있나요 ㅎㅎ

날이 따뜻해지면 다시 시작할꺼에요! 풋살하러오세요~

연어덮밥에 연어가 푸짐하네요
연어덮밥 좋아요 +_+

넵! 연어가 아주 맛있어요~ ㅎㅎㅎ
좋아하시는군요~ 와~!!

연어덮밥 비주얼 쥑인다~ ㅎ 다크서클때문에 친구들이 연어는 다 나줬었는데 ㅋㅋㅋ 맛있어 ㅋㅋ

키야~ 비주얼 죽이지 맛은 더 맛있음 ㅋㅋㅋ 이제 다크써클 좀 나아지셨습니까!!!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epitt925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꿈을 위한 한걸음, 북모아와 함께 동화책을 만들기~^^

...와 단편이 몇개 완성되다 보니 책으로 만들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러다가 한 달 전쯤 뽀돌(bbooaae님의 포스팅 을 보고 이건 정말 나를 위한 교육이다 싶어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한 달 용돈이 10만원인 저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