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맥주맥주 흑맥주 드실분 ㅎㅎ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560468288115.jpg


1560468286764.jpg


1560468289720.jpg

코젤다크 하우스

안녕하세요 흑맥주 덕후
뽀돌입니다

소주 그냥 맥주 안먹고 안좋아해요
사실 못먹어요 ㅎㅎ

단체로 먹을 땐 그냥 먹는데
먹으면 위랑 머리도 아프고
제일 중요한 맛도 없고... ㅋㅋ

흑맥주중에 호불호가 거의없다고
생각되는 코젤다크에요

시나몬가루까지 첨가되어있어서
쓴맛을 싫어하시는 분
흑맥주가 첨 이신분도 잘 드실수
있습니다!!

흑맥주 전문점이지만 다른 계열
맥주도 마실수있어요!!
가격도 4.900 원 !!!! 완전 저렴합니다

고른곤졸라 피자와함께 라면 더욱더
전 안주 잘안먹지만 같이간
친구가있으니 ㅎㅎㅎ 시켰어여

저랑 즐겁게 한잔 하실분
꼭 흑맥주 먹어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앗 이번달 까지 바쁠꺼같아서
큰일났습니당 ㅜㅡㅜ...


1560468291521.jpg


맛집정보

코젤다크하우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관악로14길 70


저랑 맥주맥주 흑맥주 드실분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니퐈뉘님 ㅋㅋㅋ 프사가 아름다우십니다.

엇! 맥주!!! 전 흑맥은 별루고 스텔라 ㅎㅎㅎㅎ 스텔라파 없나여!!!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항 스텔라느낌 먼지 알아요! ㅎㅎㅎㅎ 깔끔한거 좋아하시는군요
루스터님 포스팅 보고 공부해야하는데 어려워서 쉽지가 않네요 ㅎㅎ

저요저요~
저도 코젤다크 좋아하는데
시나몬 뿌린건 그냥 그렇더라구요 ㅎㅎ
암튼 손~
뽀돌형님이 쏘시는 겁니까?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기님 이 핑계로 또 술드실려구욧??
와이프님이 이 글을 싫어한다에 한표!!

흐흐흐 안주인님껜 비밀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여기좀 보세요 부기형님 안주인님 ㅋㅋ

저도 손!!ㅋㅋ 고르곤졸라랑 한잔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호호호 좋아하시는군요! ㅎㅎㅎ 담에 기회되면 한잔 해^^

요집 깔끔하니 매력있다아~~~
뽀돌형은 남친이랑 묵어야지!!

ㅋㅋㅋ 투럽형 남친이 술을 잘...못...나도 잘 못먹..ㅋㅋㅋ

오 맛있어보이네요 맥주가 비쥬얼은 달달커피 느낌인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넵넵!! 시나몬 가루가 없는것도 매력있답니다!!ㅎㅎ

저요저요저요

우린 언제 봐??ㅋ

코젤다크 제 인생맥주 입니다! 프라하에서 먹었던 그맛을 잊지못하고 있어요~ 같은맛이었으면 좋겠는데.. 가까운곳에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저는 독일이요~~요 독일에서 처음 흑맥주를 먹었죠 ㅎ

사주는거임??ㅎㅎㅎ
사주는거면 양잿물도 마실 수 있어!! 아잣!!ㅎㅎㅎ

내가 형을 위해 직접 양잿물을 제조 해줄께!!
검은 날개좀 빌려줄래? ^^

술은 잡식입니다.
전혀 안 가립니다.

뽀돌님이 같이 먹자면 언제든지 콜인데, 갈수가 없네요. ^^

크.. 저도 잡식이 되고싶지만 쉽지 않네용 ㅎㅎㅎ
야구장 밋업도 잼있을꺼같아요 ㅎㅎㅎ! 말씀이라도 감사해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