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디저트 맛집 하우스 베이커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랜만에 여행 왔어요.

저는 지금 양평에 있구요,
한옥카페 <하우스 베이커리>잔디밭에 앉아서 글을 쓰고 있어요^^
적을글이 산더미지만, 우선 간단하게 적는 테이스팀으로 시작할게요 :D

카페 모습

디저트

오늘은 간단하게 적는 테이스팀이니깐 이제 차(유자애플티) 한잔 마실게요^ㅡ^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내일 봐요 ㅎㅎ


맛집정보

하우스베이커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38-1


양평 디저트 맛집 하우스 베이커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3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빵이,,,,, 예술아닙니까??? ㅋㅋㅋㅋ

이쁜만큼 맛도 좋습니다 ㅎ
양평가실때 한번 가보세용 강추합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yo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 이거 비주얼만 보면 우승감이네요

비주얼만큼 가격도 우승감이에요 ㅎㅎ
그래도 맛있으니 다 용서가 되네요 ㅎ

와우 ㅋㅋ 한옥 카페라니 +_+ 여행 잘 하고 오셨나요?? 이제 오고 있는 길이려나 ㅎㅎ

달걀님ㅎㅎ 여행 넘 잼게 잘 다녀왔어요
저 여행하는동안 달걀님도 좋은 곳에 다녀오셨네요 ㅎ

안녕하세요오 :))
우와 저는 남양주라 양평이랑 가까운데도 이런곳 있는지 몰랐어요!
다음에 드라이브 가면 들려봐야겠네요 ><

샘터님^^원래 가까운곳에 살면 더 안가게 되더라구요 ㅎ
다음에 가시면 후기 들려주세요ㅎ

와, 너무 예쁘고 특히 빵 퀄리티가......!!!

넘넘이쁘고 맛도 있지만
비싸요 ㅠㅠ 빵 4가지사고 커피 마시니 6만원 넘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