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샤로수길 맛집 에그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로수길 만큼 유명한 샤로수길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정말 미친듯이 더운것 같아요ㅠ
저녁에 갔는데 1시간이나 웨이팅했다는....
가게가 협소해서 웨이팅 시간이 더 길어진것 같아요 ㅠ


<메뉴판>

저희는 에그썸의 대표 메뉴 <마그마 오믈렛>이랑 <아라비아따그라탕>을 먹고 왔어요


<마그마 오믈렛 만드는 모습>


<마그마 오믈렛과 아라비아따그라탕>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오믈렛을 먹어보기전까진 맛있어봐야 오믈렛이지라고 생각했쬬! ㅎㅎ

소용돌이 치듯이 올려져 있는 계란이 정말 부드러워요
마그마 오믈렛은 계란의 부드러운 식감과 주변에 둘러싸여있는 촉촉한 소스 맛으로 먹는것 같아요:D

아라비아따 그라탕은 마늘 버터 볶음밥에 소스와 치즈가 올라가있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토마토 소스와 튀긴마늘이 있어서 궁합이 좋았어요
치즈도 정말 듬뿍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소스는 조금 부족하더라구요. 마그마 오믈렛 처럼 소스가 넉넉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특이하고 맛있는 오믈렛은 맞아요! 하지만 이 날씨에 1시간 웨이팅 할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오늘 Tasteem은 여기까지 쓸게요!
샤로수길에 가실 기회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D

상호명 : EGG THUMB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98


맛집정보

에그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1626-50


[Tasteem] 샤로수길 맛집 에그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1626-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ㅎㅎ감사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boyo1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 저 오믈렛 유명한거 아닌가요.
맛있을거 같아요 . 지금 당장가서 먹고 싶지만.. 여건이.. ㅠㅠ

네 맞아요 샤로수길 맛집 리스트중에 항상있는 곳인데 웨이팅이 길다는게 좀 단점이예요ㅜ
가게가 좁아서ㅜㅜ 근데 식감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웨이팅이 길어도 기다릴만한 곳인 것 같아요
서울갈 일 있음 꼭 들러봐야겠어요!

웨이팅은 하지마세요 ㅎㅎㅎㅎ 그정도는 아닌것같아요

아 그런가요ㅠㅠ 비쥬얼이 좋아보여서 훅~ 했는데ㅎㅎ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ㅋㅋ방금 오믈렛이라는 단어가 기억이 안 나서 한참 고민했는데...... 무조건 맛있을 것 같은 곳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401.16
ETH 3012.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