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 온것 같은느낌! 수니하와이(봉쥬르 하와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BOYO예요

이번주는 여행때문에 바빠서 미뤄뒀던 포스팅을 적게 됐어요ㅜ.ㅜ

오늘 소개할곳은 Sooni Hawaii로 이름이 바뀐 봉쥬르 하와이예요 :D

친구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이국적이더라구요

입구부터 먼가 남다르지 않나요? 주택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골목에 갑자기 이런건물이 나타나더라구요
매장 입구부터 남다른 포스를 풍기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실내 공간도 여러가지 분위기로 구분되어 있어요.
좌식의 따뜻한 분위기의 테이블도 있고,
동네 슈퍼같은 어수선한 분위기의 공간도 있고,
야외 공연을 할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요.

그리고 곳곳에 배치된 소품들이 정말 하와이에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끔 하는것 같아요
오래된 오토바이, 서핑 보드, 그리고 모래와 여러가지 식물들이 있어서 로컬 식당에 들어온것 같더라구요 :D
사진으로 다 담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금방 차버리고 여기저기 자유롭게 즐기시는분들이 많아서 많이 못 담아왔어요ㅠ

특이한 공간이었어요
훌라 레슨을 위한 공간이라고 하는데, 식당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여긴 해 있을때와 없을때 분위기가 정말 다른것 같아요.
해가 지자 여기 저기 조명이 켜지고
실내 조명등도 약간 어둡게 설정을 해주시더라구요.

실내에서 마시다가 저희도 자리를 옮겨서 야외로 나갔어요 ㅎㅎㅎ
가을이라 날씨도 선선하고 너무 좋아요 >.<

나올때 가게 전경을 한번 더 찍어봤어요. 첫번째 사진이랑 분위기가 확 다르지 않나요? :D

수니 하와이에서 판매하는 음식과 음료들이예요 참고하세요~
종류도 많지만 어떤걸 시켜도 다 맛있으니까 아무거나 드세요 ㅎㅎ
<이렇게 성의없게 포스팅하는건 처음이네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로코모코 플레이트


명란 파스타


칵테일들


약간은 정신없고 산만해보이지만, 서울한복판에서 외국에 나온것 같은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재밌는 장소였던것 같아요


맛집정보

수니하와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잔다리로3안길 23


하와이에 온것 같은느낌! 수니하와이(봉쥬르 하와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boyo1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 ㅎㅎㅎ 팬케익 너무 귀엽습니다! 굿

그죠? 귀여운데 맛도 있어요 ㅎㅎ
기회되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진짜 하와이 다녀오신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ㅎㅎㅎ기분은 잠시 하와이 온 줄 알았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bboyo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여기 스시피자 진짜 맛있는데 ㅠ ㅠ 로코모코 플레이트 다음에 꼭 먹어야지~~ > <

여기 가보셨구나~ ^^
저두 담엔 스시피자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제 피드 놀러와주셔서 저두 왔어용>_<!!!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입구 사진 보고 외국 여행 다녀오신 줄 알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