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웨스틴 조선 까밀리아- 운치 있는 바닷가 조식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바다 근처 호텔에서 조식을 먹는 건 휴가의 낭만이 있습니다.
평화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조식을 먹다보면.. 맛이 있든 없든,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을 위한 의식같다고나 할까요.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은 해운대 근처 호텔 중에서 바닷가에 가장 가깝게 위치한 호텔일 것입니다.

좀 묵은 포스팅이지만, 5월에 부모님과 다녀온 조선호텔 까밀리아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녁 까밀리아는 대기가 엄청 길더군요. 붐비는 걸 극도로 싫어해서, 저녁 대신 조식으로 이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호캉스의 꽃은 조식이니까요 ㅎ

조용히 천천히 먹고 싶어, 조식 오픈하자 마자 가보았습니다.
비가 오려고 해서 구름이 잔뜩 끼어있네요.
일요일 아침이라, 수영동호회 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바다에 뛰어들기 시작합니다. 처음 본 광경에 재밌었습니다.
(부산은 원래 그러나요? 부산 굉장함ㅋ 주말 수영스케일 굳)

55.jpg

5.jpg

구경은 그만! 먹기 시작해볼까요.

3.jpg

아침을 원래 헤비하게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조금 가져옴.
빵은 임팩트 없지만 그릭 샐러드 굳

4.jpg

2번째 그릇, 프렌치 토스트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2.jpg

바다를 바라보며 조식을 드시는 어머님의 뒷모습샷!

오픈하자마자 그런지, 정말 조용히 먹었던 조식입니다.
메뉴가 많진 않았지만, 한식도 있고, 베이커리, 샐러드 충분히 있는 뷔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식은 많이 먹진 않아서, 커피랑 프렌치 토스트, 와플, 소세지만 갇추어져 있으면 조식 만족하는 편이라 ㅎ 조식은 ㅋ 커피와 경치빨 아닌가요 ㅎ)

1인당 42000원은, 조금 비싼감이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뷰가 쩌니까요. ㅎ 부모님도 만족한 조식이었습니다.

6.jpg

조식 먹고 방에서 노트북하면서 뒹굴뒹굴.
역시 호캉스져 ㅎ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땐 해운대 까밀리아 추천!


맛집정보

까밀리아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동백로 67


[해운대]웨스틴 조선 까밀리아- 운치 있는 바닷가 조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조식은 사랑입니다~

넴 역시 조식이 호캉스의 끝장판이졍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ingepumpk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호텔뷰 최고네요~~~ 조식 비싸긴해도 정말 뷰가 한몫하는듯합니당^^

네 뷰 좋은 데에서 조식 먹으면 진짜 힐링이 되죠 ㅎㅎ

분위기에서 일단 반절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ㄷㄷ 속이 뻥뚫리고 편안해지는 느낌이네요

ㅋㅋ 날씨 좋은 날은 더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또 가고 싶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좋은글잘읽었습니다 ^^

네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언제나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