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점심 맛집 : 리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회사 정말 바로 맞은편에 있는 고풍스러운 중국집, 리향

사무실 이사하는 날
짐정리를 하고 이삿날 점심은 역시 중국집이지!하고 찾아갔던 곳인데
정말 마음에 들었다.

1층은 넓게 홀로 되어있고 2층은 별실로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인원도 한꺼번에 수용이 가능한 곳이었다.

우리는 10명이라서 하나의 별실에서 먹었는데 원탁이어서 다같이 이야기하며
식사를 하기에 아주 좋았다.

또 회사 운영을 도와주시는 스테프들을 초청해서 다같이 식사를 할때도 이곳에서 먹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 하셨다.

이날 먹은 꿔바로우가 정말 일품이었는데 사진이 없...ㅜㅜ

IMG_1799.jpg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만두를 주는데 일반적인 중국집 만두와는 조금 달라서 더 맛있었다.

IMG_1800.jpg

삼선짬뽕!
일반적인 얼큰함과는 사뭇 다른, 음...뭐랄까 살짝 뭉뭉한(?) 얼큰함이랄까?
국물맛이 특이했는데 가볍게 먹기 좋다.

IMG_1801.jpg
삼선간짜장.
(자장면이 맞춤법상 맞다는 건 알고있지만.. 왠지 자장은 느낌이 자장자장같아서....;;ㅎ)

여기는 짜장이 짱이다.
저번에는 짜장을 먹고 짬뽕을 먹어봤는데 짜장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강! 추!

IMG_1802.jpg

음.. 마파두부밥은 비추;;
일단 마파두부밥을 진짜 잘하는 집에는 들어있다는 고기가 없었고
마라맛이 나지 않아서 살짜쿵 아쉬운....
홀과 메뉴를 찍어둔 사진이 있었는데..
어디갔는지..

다음에 또 이 집을 간다면 추가 해둬야지!


맛집정보

리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2-7


서초역 점심 맛집 : 리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만두가 특이하네요
하나 맛보고 싶은 비주얼이에요^00^

와 너무 맛있겠네요!!! 알차게 드셨군요 ㅋ

흠...이곳 유명한곳인가봐요~ 오늘만 세분째 포스팅 보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lairl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