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허육도 해물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일산에 사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만한 맛집입니다.

허육도라고.
해물관련 여러가지 최고의 양과 맛으로 승부하는곳이죠.

맛도 맛이지만
양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정말 후회없습니다.

IMG_5490.jpg

멀리서 오셔도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고 자부합니다.

사실 저는 집이 가까워서 한달에 한번정도는 가는듯합니다.
저희끼리도 가고
손님 오시면 가고.
배고프면 가고.
심심해서 가기도 하고 ㅎㅎㅎ

IMG_5491.jpg

해물도 양이 많고,
신선하고
음...암튼 좋아요!
제가 가본 해물찜중에는..제일인듯합니다.
가격대비 최고라는거죠!

IMG_5492.jpg

대략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해물찜 먹고나면,
볶음밥도 맛있는데
그건 먹느라...못찍었네요.ㅠ

일산에 오시면 꼭 오세요!
킨텍스에서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맛집정보

허육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46-4


일산 허육도 해물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때깔이 아주 맛나보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lockchainleade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네 감사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네 진짜 맛있어요~~

막냇동생이 일산 사는데 거기 가면 가자고 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