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 한우곱창] ♥ 한우곱창은 진리죵~ ♥ (feat. 마마무 곱창 품귀~! ㅋㅋ)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0811_194145_HDR.jpg

20180811_194122_HDR.jpg

가좌역 모래내시장
상암 방향으로 철길 건널목 건너
성산동

맛집 골목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당~ ^^

찾아간 맛집은 서민 한우곱창

20180811_194248_HDR.jpg

아아아아아~앙
마마무 효과로 곱창 품귀 대란이 왔어용~! ㅠㅠ

20180811_194314_HDR.jpg

소곱창을 찾아 먼길 와서 다시 돌아가야 하나 으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

20180811_194459_HDR.jpg

사장님께 저희 곱창 먹을 수 있나요?
여쭤봤어요~!

한테이블에 1인분 가능합니당~ ^^

우왓~!

소곱창구이 1인분
소막창구이 1인분

그리고 깔끔한 맛 좀 찾기 힘든 한라산 주문했어용~ ^^
(사장님께서 한라산을 좋아 하셔서 공병매입 하지 않고 단가가 맞지 않지만 주류 메뉴에 뙇~! 소주 항목 이외에 한라산 단독 메뉴로 등장~! ㅋㅋ 완전 좋아용~! 주로 횟집 초밥집 아주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 역시~! 맛을 잘 아시는 사장님 좋아용~!)

크지 않고 그렇다고 좁지도 않은
편안하게 맛난 곱창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초상권 보호를 위해 일부 주방 공간만 사진 촬영)

주방에서 직접 구워서 나오는 곱창~!

20180811_192735_HDR.jpg

소 내장 부위 물량이 조금 부족하다고
사장님께서 차돌박이를 주셨어용~!
곱창에 차돌박이 완전 잘 어울리더군요~ ^^

20180811_192745_HDR.jpg

부추와 특히 직접 맛을 연구하여 담으셨다는
파절임 완전 환상의 맛~!
(곱창과 함께 맛의 풍미를 최고로 올려줌~!)

20180811_192754_HDR.jpg

떡과 호박 환상의 조화의 맛~!

불은 약하게 계속 돌판을 달궈줘야
곱창이 질기지 않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당~!

20180811_192807_HDR.jpg

아주 잘 어울리는 한라산

살얼음 동동 콩나물국 함께 아주 시원한 맛~!

20180811_194448_HDR.jpg

푸짐하고 착한 가격에 완전 행복한 시간
완전 맛있는 밤이었어용~ ^^

bluengel_footer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맛집정보

서민한우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산2동 중동 241번지 1층 2호 마포구 서울특별시 KR


[서민 한우곱창] ♥ 한우곱창은 진리죵~ ♥ (feat. 마마무 곱창 품귀~! ㅋ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우와 ㅇ_ㅇ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 났습니다 지금 ㅋㅋㅋ

먹사 올리면서 꼬르르르르~륵
또 먹고 시포용~! ㅋㅋㅋㅋㅋ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건 방구소리 아님? ㅋㅋㅋ 예. 감사합니다.

진짜 최고네요.ㅋㅋ

완전 퐌따스틱한 맛이었어용~!

감탄사 연발로...ㅋㅋ
주변 함께 먹던 사람들이 목욕탕에 온 줄 착각...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luenge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우왓~!
감사합니당~ ^^

서민한우곱창 소곱창 맛집 가즈앙~!!!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와 오늘 곱창 포스팅 많이 보이네요!ㅠㅜ
비슷한거라도 먹어야 할것 같아요,,ㅋㅋㅋㅋ

곱창은 진리요 사랑입니당~ ^^

댓글과 응원 감사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 한라산 ㅎㅎ
곱창에 한라산 조합은 ... 궁금합니다.
사주세요 ㅎㅎ
저는 인천 부평에 살았었는데.

점점점점 더 맛있어지는 꿀맛이에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와..부럽네요

한우곱창 완전 맛있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