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이치렌라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pis96님께서 쓰신 일본 오사카 이치렌라멘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포스팅 주소 : https://steemit.com/tasteem/@pis96/tasteem-106ab7

올해 가족여행으로 오사카에 갔었는데 제가 제일 가고 싶다고해서 간 곳입니다. 친구들도 오사카 여행 간다고 하니 여기는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이치렌 라면을 찾아가는 길에 일본풍의 간판을 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180116_210147.jpg

특히 이치렌 라면 맞은 편에 있는 유령같은 간판도 참 재미가 있었습니다.

20180116_124245.jpg

특이한 것은 주문을 자판기 기계에다가 하더라구요. 일본어를 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20180116_122022.jpg

일단 주문을 하고 들어가니 의자가 완전~~~

20180116_122228.jpg

일본은 외톨이 문화인 것 같습니다. 각자 따로 자리에 앉자야 하더라구요.
이런 것은 처음이라 정말 이상하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니 갑자기 앞에서 문이 열리더니 주문을 하라고 해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종이에다가 주문서을 적어서 주면 문을 닫아 버리네요.

20180116_122429.jpg

엇 그러고 보니 정신없이 먹는다고 라면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ㅠㅠ

라멘 국물맛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어요,
엄마와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아빠는 라면을 만원씩이나 주면서 먹냐고...우리나라 신나면이 더 맛이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도 이치렌라면 같은 곳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그런 집에도 한 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상호 : 오사카 이치렌라멘
주소 : 7-18 Souemonchō,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4 일본


맛집정보

이치렌라멘

score

7-18 Souemonchō,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4 일본


오사카 이치렌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포스팅 잘 하셨네요. 응원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lueskym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보팅이 어마어마하네요. 고맙습니다.

[kr-event] EOS 기반 제 2의 스팀잇(?) PUBLYTO 백서 분석 / 리스팀+댓글 $0.3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날씨가 추우니까 라멘이 당기네요

일본의 외톨이 문화 ㅋㅋ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ue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전 이네요 라면 포스팅에 라면 사진이 없다 ^^:
하 하 요런ㄱ ㅓ좋아요 ㅎㅎ 저긴 왠지 제가 지나 간거 같은데 그땐 사람이 너무 많았다는...

죄송합니다.사진이 없어서.ㅠ.ㅠ

오사카 하면 한번은 꼭 가보는 곳이죠^^
저도 처음 오사카 여행을 갔을때 맛봤던 기억이 납니다 :)
국물맛이 잘 맞더라구요 ㅎㅎ

국물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앗...정작 라멘 사진이 없어요 ㅠ.ㅠ

어디 갔을까요.ㅠ.ㅠ
분명 찍었던 것 같은데....

Congratulations @blue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