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불고기 맛집! <바우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봄애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다보니 이제 패딩을 꺼내야될것같더라구요~
저는 오늘 드디어 패딩조끼를 꺼내고야 말았답니다!
추위를 많이타는 저에게 가을과 특히 겨울은 힘든 계절인데요ㅜ
여러분도 추위에 조심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너무 맛있어서 거리가 먼데도 두번이나 찾아가본 맛집! 괴산 바우정입니다~

괴산이라는 동네가 주변에 산도 있고 계곡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놀러 가시더라구요~
그러다가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간 곳이 바로 이곳 바우정이랍니다:)

20181011_181758.jpg

우선 반찬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저번에 갔을때도 무한으로 시켜먹었던 잡채와 샐러드에요
저번에는 저희만 있어서 자주 리필했었는데 이번엔 손님이 많더라구요!
아주머니 혼자 하시다보니 벅차신것같아서 제가 좀 움직여가며 리필해 먹었답니다

20181011_181817.jpg

홍어 무침이에요~
사실 홍어 잘 먹는편은 아닌데 여긴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남치니가 워낙 잘먹어서 계속 리필!

BlurImage_12-10-2018-8-37-38.jpg

그리고 반찬 중에 메인!
사실 아주머니가 바쁘신 진짜 이유!
표고탕수에요~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남치니가 참지못하고 이미 두개나 먹어버렸네요ㅎㅎ
그 맛을 알아서 멈출수가 없었다네요
바로 튀겨서 나오기때문에 바삭한데다 안에 표고는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사실 저번에는 죄송함을 무릅쓰고 세번 리필을....
이번에는 손님이 많으시니 한번만 먹었답니다

20181011_180847.jpg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돼지불고기에요~
저번에는 한우불고기를 먹었는데 그건 간장소스였구요
이건 고추장소스!
매콤한 맛이 일품에다가 버섯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더라구요

20181011_181631.jpg

자 이제 다 된 불고기를 흡입만 하면 된답니다~
확실히 언제먹어도 맛있는 집이라고 자부합니당:)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전체 평점 4.5


맛집정보

바우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서부리 194-7


괴산 불고기 맛집! <바우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서부리 19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om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반찬들이 정갈한 느낌이네요!
불고기는 두 말 안해도 될 것 같은 비주얼^^ㅎㅎ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요! 불고기 없어도 될정도랍니다~

괴산! 저는 청원군 출신이예요ㅎㅎ 괴산에 친척분들이 많이 계신데 바우정 반갑네요ㅋㅋㅋ

앗 그러시군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 무척 사실적이고 느낌이 오게끔 잘 찍으셨네요. 마치 막 끓인 김치찌개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