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멘쇼우 라멘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정말 오랜만에 스팀에 글을 씁니다.

단하나의 이유입니다. 그건 이 가게의 라멘국물맛이 아주 맘에 들었기때문입니다.

20190227_125036.jpg

가게 앞의 입간판입니다.

20190227_125021.jpg

가게 앞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전체적으로 어둡고 오픈했는지 안했는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인지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20190227_121652.jpg

제가 먹은 돈코츠라멘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에 가서도 라멘을 먹어봤고 한국에서도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은 집중에서 이 집 국물맛이 가장 좋았습니다.

과하지도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 돈코츠라멘 국물맛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때쯤 테이블에 있는 마늘을 마늘짓이기는 도구를 이용해서 첨가하면 풍미가 늘어나서 아주 좋습니다.

20190227_121649.jpg

아내가 먹은 매운맛 돈코츠라멘입니다. 매운맛은 3단계로 고를수 있습니다. 아내는 이게 더 맛있다고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매운맛은 돈코츠라멘 특유의 풍미와 맛을 해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별로 안좋아합니다. 가격도 천원 더 비쌉니다.

가격은 돈코츠라멘 7500, 매운맛 돈코츠라멘은 8500, 공기밥은 공짜 그리고 미니 차슈밥은 3500원으로 기억합니다.

차슈도 두껍지만 나름 부드럽고 수준급 맛을 보여줍니다. 달걀이 단맛이 느껴져서 살짝 에러인데 그래도 국물맛을 해치는 정도는 아니고 한알이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국물과 같이 먹는게 아닌 그냥 따로 먹으면 됩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은 은근 사람이 많아져서 먹을만한 가게는 너무 오래기다려야하는데 여기는 아직 유명해지지 않은듯합니다. 빨리 가서 먹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멘쇼우 라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관악로8길 25


[테이스팀] 멘쇼우 라멘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그냥 보기만 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면 먼저 다 먹고 국물을 후루룩~ 하고 싶네요

국물이 진짜 찐한보이네요

진리의 구수한 돈코츠라멘이군요. ㅠㅠ

소개 감사드립니다. 저도 국물맛을 중시하는 사람 중 하나라 확 끌리네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onyj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최근에 다시 방문해본 결과 매운맛을 내는 방식이 변경되었고 이에 따라 호불호가 또 갈릴것같네요.
국물맛도 날에 따라 다른건지 전과는 살짝달랐습니다...

4.10 오늘 다시 방문했는데 맛이 또 다릅니다.
이건 그날 그날 돼지고기 상태에 따라 국물맛이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추천하기 힘든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bonyj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