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식당 일본식짬뽕에 연어덮밥까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G_3493.JPG

천호역 인근 맛집으로 알려진 곳!
저는 연어를 참 좋아라 해서요.

일식당의 연어덮밥을 좋아합니다.

IMG_3494.JPG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하 듯...
홀려서 간 곳이에요.

IMG_3495.JPG

이름도 특이한 안녕식당! 주문한 메뉴는 연어덮밥과 짬뽕!
한끼 넉넉하게 그리고 해장으로도 괜찮은 곳인데요.

IMG_3501.JPG

천호역 인근에는 요즘 핫한 곳이 많긴 한데 이곳은 오랫동안 운영해온 골목에 있는 식당이랍니다.

점심때 웨이팅이 있을 수 있고요.

메뉴는 가츠동, 짬뽕, 사케동, 사케낫또동, 가츠동, 연어뱃살덮밥, 명란소고기덮밥 등등이 있어요.

낫또동도 있는데 다음에 시도해보려합니다.

IMG_3505.JPG

연어 덮밥은 이렇게 밥과 먹거나...

IMG_3504.JPG

따로 연어만~ 먹거나...
보통 연어가 많이 먹고 싶을 때는 사살 가락시장으로 갑니다.

^^

page1.jpg

이렇게 두가지 메뉴!

IMG_3496.JPG

짬뽕은 지인이 주문했기에 맛만 봤는데요.

IMG_3498.JPG

은근히 주변에 짬뽕을 많이 주문했다는 것을 그제야 눈치를 챘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해장으로 좋다는 느낌...

천호동의 안녕식당 어떤가요?
저는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맛집정보

안녕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3동 천호대로159길 53


안녕식당 일본식짬뽕에 연어덮밥까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soo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 연어가 살아 있넹 살아있어~
맛있을거 같아요

^^ 살았다가.. 죽었다가.. 다시 제 배속에서 살아났습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3동 천호대로159길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사케동이 매우 맛나보입니다~^^

사케동이 저의 최애입니다! ^^

연어로 꽉 덮여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