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고당 숯불고기 곤드레밥 정식!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남양주맛집 고당을 소개합니다.

아는 분들만 아는 곳!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가게 되면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누군가에게는 된장찌게가 맛있는 곳. 누군가에게는 곤드레밥이 맛있는 곳. 누군가에게는 숯불고기가 맛있는 곳으로 기억되는 곳이랍니다.


insert Img
커피, 로스팅을 함께 하는 한국식 레스토랑인데요.
한옷이 멋있게 자리잡고 있어서 고즈넉 하면서도 트랜디합니다.

반찬부터 아주 깔끔하죠?

insert Img

찬부터 깔끔하기 시작해서 신선한 상추와 동치미 입맛에 딱 맞는 숯불고기에 5년 묵은 된장을 사용한 찌게까지...
이 모든 조건들이 갖춰져 상추쌈을 먹게 되면 비명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인데요!


insert Img

저는 무엇보다 고당의 주인공은 곤드레밥이라고 생각한답니다.

insert Img
소화가 잘되는 것으로 알려진 곤드레밥과 숯불고기의 조화는 많은 사람이 인정하는 맛집!

혹, 남양주로 주말에 떠나실 거라면 고당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만족도는 가격만큼 한답니다.


맛집정보

고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21


남양주맛집 고당 숯불고기 곤드레밥 정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soo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깔끔하게 차려진 한 상에 불고기까지... 곤드레밥과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도 나겠어요

네 맛아요. 기부니가 좋아지는 곳! 건강은 역시....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곤란하지만, 깔끔한 상차림이 보여주는 것이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곳이라고 느껴졌어요.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테이스팀 시작 하셨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네 덕분에 여기저기 공부도 하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 테이스팀 처음에 뭐가 먼지 몰라 막 써버렸어요. ㅠㅠ ㅎㅎ 스팀잇이 어렵네요. 처음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