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핫플 사랑스런 아줄레주 카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인스타그램에서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제주도 카페 아줄레주입니다 .

IMG_9520.jpg

조용한 카페처럼 보이지만 핫한만큼 제법 사람이 북적인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

IMG_9522.jpg

위치는 서귀포시 성산읍이에요.

IMG_9527.jpg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이 앤틱한 감성...

IMG_9533.jpg

여러 소품들이 제주도의 감성을 담아냅니다.
생화로 유지하기 힘든데....

IMG_9544.jpg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에그타르트에요.

IMG_9551.jpg

주문을 하고 나서 기다리는 동안 촬영을 합니다. 찍을 곳이 많다는 것이 이곳의 특징!

그래서 인스타그램 핫플이 아닐까 싶어요.

IMG_9553.jpg

제주도에서 나는 재료로 만든 에이드와 아이스티 등이 있는데요.

IMG_9537.jpg

음료의 재료도 재료지만...
비주얼도 참으로 예쁩니다.

IMG_9539.jpg

이런 사진 찍을만 한 것을 많이 제공해주는 것만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카페...

IMG_9542.jpg

제주도에 카페 차리고 싶다는 생각...
사랑하는 제주도를 더 사랑하게 만드는 곳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IMG_9555.jpg

언젠가... 꿈을 이루고 싶네요.


맛집정보

아줄레주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리 627


제주도 핫플 사랑스런 아줄레주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감솨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soo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리 6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눈 호강하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도 친구가 저길 다녀와서 사진을 보여줘서 기억나는 곳이네요.
겉에서 보는 저 타일이 아마도 아줄레주라는 카페의 이름과 같은 것일 겁니다.
포루투갈 풍이라고 하던가... 그렇던데.ㅋ

아, 멋집니다. 사진찍기 좋네요.

정말 분위기 좋네요^^ 가보고 싶습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