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현지인 맛집 송정 엄마손대구탕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많은 사람들이 부산여행을 가면 회를 많이 먹는데... 대구탕집도 나름 부산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그중에 송정에 있는 엄마손대구탕집을 소개할텐데요.

1.jpeg

이제는 폐역이 되어버린 (구)송정역에 가까운 위치입니다.

2.jpeg

정신없는 벽면에는 명함들이 가득합니다.
사인도 많네요.

3.jpeg

기본 메인인 대구탕에 묵은지, 고등어정식, 청국장, 간장게장, 새우장, 계란찜 등등이 있습니다.

4.jpeg

함께 먹는 메뉴로 주문했고 대구탕입니다.
살이 넉넉하죠?

5.jpeg

그리고 대구탕집이지만 더 인기가 많은 듯 한 삼겹묵은지입니다.

6.jpeg

묵은지의 쾌쾌함 없이 먹을 수 있고
얇은 삼겹살입니다.

8.jpeg

감칠맛이 좋고 꽁치, 고등어, 갈치 묵은지도 있어요
쌈싸먹기!

9.jpeg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에는 떡이 가득.

10.jpeg

간장게장과 새우장도 일품

11.jpeg

특히... 이놈의 간장게장은 따로 시켜먹고 싶을 정도...

12.jpeg

단술이 마지막 서비스입니다.

13.jpeg

송정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한번 고려해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맛집정보

엄마손대구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중앙로6번길 20


부산현지인 맛집 송정 엄마손대구탕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bsooo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soo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반칙인데요 새우장이 기본찬이라니 헐ㅎㅎ
대구탕지리 국물이 깔끔 시원할거 같아요~

삼겹묵은지... 대박이네요.
근데 부산이네요.
역시 부산에 맛집이...많군요

오~ 맛집이라 불리울만 하군요!^^

제가 좋아하는 폰트 타입이네요 메뉴가 ㅋ
핫플레이스 송정에 있군요 이번 여름 또 얼마나 사람이 붐빌까요 하하핫

음식종류가 다양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중앙로6번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955.99
ETH 2884.2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