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짬뽕 먹고 왔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친구 소개로 청주 율량동에 있는
짬뽕생각 식당에 갔다왔습니다! 날씨도 은근
덥고해서,바람 쐴겸해서 갔다왔습니다
실내 인터리어도 고급스러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해물도 엄청많고, 푸짐하고 면발도 쫄깃쫄깃~

저는 칼칼한 국물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제가 좋아하는 매운맛이여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칼칼하면서 매운맛을 좋아하는분들에게
추천하고,싶네요!^^


맛집정보

짬뽕생각 율량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율량동 999


오랜만에 짬뽕 먹고 왔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cham4204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새우가 저렇게 통째로! 너무 개운하고 맛있어보이지만 저는... 매운것을 심히 못먹으므로 범접할 수가 없군요..

역시 짬뽕에는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야 제맛!!!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