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대게 먹고 왔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올해 여름은 유난히 길죠?
하지만 너무 더우니까 이쯤하면 적응될만 한
더위가 쉽게 적등되질 않네요!
그저께 저번에도 갔었던 대게나라 식당을
한번 더 갔다왔습니다!^^ 그리운 마음에!

천안맛집_(12).jpg
대게 크기가 엄청나지 않나요?
다리에 게살이 오동통하게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식사메뉴중에서 꽃게탕과 게딱지 볶음밥도
시켜서 먹었는데 그위에그위에 게살을
얹어먹으니까 또 별맛이더라고요~


맛집정보

대게나라 천안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192-1


맛있는 대게 먹고 왔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19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새 대게철 아니라 비싼데. 큰 결심 하셧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cham4204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비싸지는 않나요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