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반닭갈비 먹었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cham4204입니다!^^
어제는 닭갈비 먹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얼마나 맛있던지 ㅎㅎ

KakaoTalk_20180806_115735984.jpg
닭갈비, 볶음밥, 막국수가 어우러져
완전한 맛집인데, 제가 간 날은 정말
기계 고장으로 막국수가 안됐다네요~
그래서 닭갈비 , 볶음밥, 우동사리!
이렇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
완벽한~ 조합~~ ㅎㅎ
다들 청평가게되면 한번 맛 보세요 !


맛집정보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82-7


어제 반닭갈비 먹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8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ham4204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진짜 맛나보여요..ㅋ

비쥬얼 훌륭합니다~호로록!!

닭갈비 정말 좋아라합니다.
때로는 고민이 되는게 볶음밥이 있는 철판으로 갈것이냐
닭갈비가 더 맛있는 숯불로 갈것이냐가 항상
머리아프게 만듭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