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먹는 고기 맛집 육.공.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자주가는 가성비 정육 고깃집 육공판에 오랫만에 입장했습니다.

6.jpg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고기를 직접 골라 주문을 했습니다. 직접가보시면 냉동고에 신선한 고기들이 나열이 되있습니다.

3.jpg

4.jpg
짠 주문한 와규삼겹살과 소고기 특스부위 모듬이
왔습니다!!! 두근두근

7.jpg

8.jpg
고기굽기 시작!! 쩝쩝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9.jpg
입가심으로 돼지목살 두덩이도 냠냠!!

정말 고기질도 너무좋고 가격도 착합니다.
가격은 말씀드리고 싶지만 말해도 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노코멘트!!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육공판이였습니다!!

그럼 다음 맛집으로 컴백할게요 !!


맛집정보

육공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5길 3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고기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 군침 도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고기 질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atae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5길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마블링 ㅠㅜ 어떠하면 좋져 ㅜㅠ 맛있겠다

완전살살녹아요 ㅋ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짱이죠~~

고기질도 좋고 가격도 착하다니 ㅎㅎ 가보고 싶어요~!!

마블링 보이시나요 ㅋㅋ

와 엄청 맛있어보여요!! 고기먹고 싶다 ㅠㅠ 대리만족 감사합니다 ㅎㅎ

호누님 오시면 사드릴게요 ㅎㅎㅎ

진짜로요? ㅎㅎㅎㅎ

제가 사랑하는 고기가 여기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