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맛집 지글에서 소고기 잔뜩 먹고 왔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insert Img

죽전맛집 지글 방문기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소고기!
불금이라 친구와 함께 날 잡고 고기 먹방을 찍고 왔습니다.
어디서? 바로 보정역에 있는 죽전 소고기맛집 지글에서요!

일단 고기 두께부터 심상치 않죠? 안창, 토시, 갈비살 소고기 모둠으로 알차게 먹고 왔어요.

insert Img

지글지글 숯불에 익혀서 급한 마음에 호다닥 먹었습니다.
와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 이 맛. 이래서 소고기 소고기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소고기는 너무 익히면 질겨진다는 핑계로 고기 익기가 무섭게 입으로 직행했어요.

insert Img

같이 나온 마늘이랑 버섯도 야무지게 구워줬답니다.

insert Img

이 집은 기본 찬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대접만한 크기의 된장찌개가 나와서 비주얼과 양에 압도됐습니다.

고기 먹으면서 호로록 된장찌개 같이 먹으니까 입맛도 살고 술도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insert Img

마무리로는 시원한 열무 국수를 시켰습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 있어서 정말 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착한 가격표

insert Img

지글은 맛도 좋은데 가격도 참 착해요.
저희는 지글 소고기 모둠 시키고 열무 국수까지 먹었는데 둘이서 배불리 먹고도 4만 원 대가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맛도 정말 맘에 드는 가게였어요.

insert Img

더 착한 평일 점심 가격! 소갈비 정식이 된장찌개 포함 11000원이라니 정말 꼭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죽전 가면 무조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지글2.4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9-5


죽전맛집 지글에서 소고기 잔뜩 먹고 왔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왕 소고기 맛있어 보여용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loe808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9-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침이 꼴깍 합니다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좋은 주말되세요 ^^!

요새 유행하는 스타일 식당이군요. 결국 고기만한게 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점심 메뉴는 고기로 잡아야겠어요 ㅋ

ㅎㅎ 맞아요 고기만한 게 정말 없는 것같아요~! 제일 든든하고 맛나죠 :D

하.. 후.. 오늘 저녁은 고기로 정했습니다 ㅋㅋ

ㅋㅋ 역시 고기의 유혹은 무시할 수 없죠~!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라요 :)

소고기 빛깔이 아름답군요!

흡.. 사진 다시 보니까 오늘 저녁에도 고기 먹고 싶어지네요. 고기는 언제나 옳죠!

꺄오 좋습니다 ㅎㅎ

ㅎㅎ 너무 너무 좋은 맛집이었어요 또 생각나네요 XD

오 맛있을거 같아요
소고기 역시 ~ 최고

오잉 집이 죽전근처인데 저런곳이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