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동 제일어버이순대 팔팔끓는 순대국으로 파워업!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번주 저의 추천 식당은 바로 순대국 맛집 남영동 제일어버이순대입니다.

이열치열이라고, 땀나는 여름일 수록 점심에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펄펄 끓는 순대국 먹으면 개운하고 힘도 나죠!

김치찌개01.jpg

남영동 제일어버이순대는 방송에서 착한식당으로 선정됐을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순대국집이랍니다. 반찬은 김치 두 종류와 부추, 고추와 새우젓으로 간단하게 나와요.

김치찌개05.jpg

펄펄끓는 순대국이 등장했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저는 날이 더울 수록 순대국이 생각나더라구요. 순대국 먹고 땀 흘리면 왠지 모르게 힘이 나는 기분이에요.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답답한 속을 풀기에도 제격이랍니다.

김치찌개07.jpg

그리고 제일어버이순대의 하이라이트! 바로 통통한 수제 순대입니다. 직접 당일에 만든 순대만 판매하신다고 해요. 순대도 유독 알차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어요.

김치찌개02.jpg

순대국에는 부추가 빠질 수 없죠? 깔끔한 국물을 먼저 즐긴 후에 부추를 더해서 향긋하게 한번 더 새로운 맛을 맛봤습니다.

제일어버이순대 가격표


김치찌개04.jpg

점심 시간에 가면 정말 발 디딜 틈 없을 만큼 바쁘고 인기 만점인 식당이에요. 제가 먹은 순대국은 한 그릇에 7000원입니다. 단돈 7000원이면 하루 종일 든든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김치찌개03.jpg

제일어버이순대 가게 앞에 떡하니 붙어있는 착한식당 이름표 보이시죠? 방송 나오신 이후에도 변함 없이 맛있고 정직한 음식을 만들어주셔서 순대국 마니아로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개운한 음식이 먹고 싶은 날, 하루를 힘차게 살아갈 기운이 필요한 날, 제일어버이순대에서 팔팔끓는 순대국으로 파워업하세요!


맛집정보

제일어버이순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한강대로71길 52


남영동 제일어버이순대 팔팔끓는 순대국으로 파워업!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늘 순대국과 뼈해장국사이에서 고민하다 뼈해장국 맛있게 먹었는데 이 사진 보니까 좀 후회되네요ㅋㅋ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ㅎㅎ 그쵸 구수하고 얼큰하고 진~하고 베스트 순대국이에요!

요즘 기력이 좀 떨어졌는데
사진 보니 순대국 시원하게 말아먹고 싶네요.
ㅎㅎ

밥 한그릇 순대국에 뚝딱하면 기운이 절로 샘솟죠 ㅎㅎ!

순대국밥 먹어본지 오래됐네요~
저 통통한 수제순대~ 넘 맛나보인다는!!
조만간 순대국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순대 하나 입에 쏙 넣고 야무지게 씹으면 톡하고 입에 퍼지는 그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순대국은 사랑입니다 ㅎㅎ

어제 느끼한 걸 많이 먹어서 그런가... 오늘은 얼큰한 국물이 땡기네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순대국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 )

저는 하얀 국물보다 얼큰한 빨간 국물 순대국이 더 좋더라구요 :)
느끼한 거 먹은 다음 날에 속 풀기에 딱입니다!

저도 얼큰한 맛이 좋아요!! 다들 단짠단짠 하지만 저는 맵짠맵짠이라 ㅎㅎ

순대국밥맛있쬬~

순대국으로 한끼 먹으면 하루 종일 든든하더라구요 ㅋㅋ 맛과 든든함 둘 다 잡는 순대국!

진짜 순대국밥 한그릇이면 든든하게 파워업! 이겠네요^^

역시 한국 사람이라 그런지 이렇게 밥 한끼 든든하게 먹는 게 제일 좋더라구요ㅎㅎ

오 용산 친구셨군요 :)
1주일에 1순대국
순대국 러버입니다 ㅎㅎ
(부추 넣으셔서 보팅 드리고 갑니다)

우와 용산구민 반갑습니다! ㅋㅋ 1주일 1순대국이라니 저보다 한 수 위시군요.
순대국에 부추는 진리죠 XD

순대국밥 좋죠^^요기도 소주랑 같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2.75
ETH 2977.7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