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요리추천]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딱 좋은! 압구정 "바빌리안 테이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S T E E M I T

By Chris


KakaoTalk_Moim_5wG7aTtSFpOTWtlYqVFlcZFn6tJB2G.jpg

BABYLIAN TABLE, 2018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의 생일이있어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했던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너무 멋진 인테리어와 훌륭한 요리로 제마음에 쏙! 들었거든요^ ^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예정..ㅎㅎ)




여기는 음식을 따로따로 시켜도 되지만 코스로 시켜서 먹을 수 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코스요리를 좋아해서 코스로 시켜봤어요! 순서대로 한번 봐볼까해요~+_+

(넘나 설레는 것ㅎㅎ)


1. 애피타이져

KakaoTalk_Moim_5wG7aTtSFpOTWtlYqVFlcZFn6txLTI.jpg

포테이토슾, 아보카도 살몬 샐러드 , 2018


애피타이저부터 그냥 끝장이었어요..ㅎㅎ 특히 포테이토슾은 처음 먹어봣는데, 매쉬드포테이토를 엄~~청 부드럽게 만들어놔서 입으로 쏙쏙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아보카도와 살몬의 조합은 뭐 말안해도 아실거에요>_<


2.사이드 메뉴

KakaoTalk_Moim_5wG7aTtSFpOTWtlYqVFlcZFn6tzqca.jpg

베이컨루꼴라 미니피자, 머쉬룸치즈 , 2018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사이드 메뉴로 미니 피자와 그릴드머쉬룸치즈(?)가 나왔어요.. 이미 여기까지 먹어는데 배가 조금..불렀어요..ㅎㅎ 저것들도 얼마나 맛있던지..


3. 메인메뉴(1)

KakaoTalk_20180603_123213345.jpg

전복 버터 볶음 리조또 , 2018


이건.. 정말 놀라운 맛이었어요. 처음 느껴보는 고소함과 너무 느끼하지않을 만큼의 단백함! 그리고 완벽하게 비린내를 잡은 전복의 달달함이 정말 맛있던 리조또였어요!

전복이 바다의 소고기라는건 다들 아시죠? +_+


메인 메뉴(2)

KakaoTalk_Moim_5wG7aTtSFpOTWtlYqVFlcZFn6tEn5M.jpg

부채살 스테이크 , 2018


역시 마지막으론 스테이크를 뺄 수가 없죠?ㅎㅎ 굽기의 정도는 미디움레어였고 아주 부드러우니 맛이 좋았어요! 이걸 먹고도 스테이크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함께 곁들여 먹는 야채들을 좀 더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았어요ㅎㅎ)


4. 디져트

KakaoTalk_Moim_5wG7aTtSFpOTWtlYqVFlcZFn6tGirw.jpg

차, 치즈케익 , 2018


그리고 후식으로 치즈케익과 tea가 나왔어요ㅎㅎ 입가심으로 아주 딱이었죠! 저녁을 먹고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갈 필요가 없을 정도였어요~

저는 코스요리 먹으러 가는 것을 좋아해서 종종 찾아서 가곤 하는데 여기도 정말 괜찮은 곳중 한군데였어서 스티미언분들께 소개시켜드려요! 이렇게 다양하게 많은 메뉴를 2명이서 먹는데 가격이 95000원이었어요. 다른 코스요리집들에 비하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마칠게요~


맛집정보

바빌리안 테이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46길 5-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다~이쁘고 맛있어보여서 좋지만~ 특히 치즈케익에 눈길이 멈추네욧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는 치즈케익이었어요!~😌

우와 음식들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실제 맛은 보여지는 그림을 초월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risje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분위기랑 음식들 다 너무 멋진것같아요!! 혹시 사진은 어떤걸로 찍으시는거예요? 너무 색감이 좋은것 같아요:D
팔로우 하고 갈게요~^ㅡ^

사진은 아이폰x 이고 자체 필터 사용한것이에요!~🤠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사진 초보인데.. 감사합니다..ㅎㅎ(핸드폰빨이에요ㅎㅎ)

오옷 소중한사람이 엄청 좋아하셨을거 같습니다!! 음식플레이팅도 얼핏얼핏보이는 인테리어도 고급져보입니다 정님^^

감사합니다 우부님!ㅎㅎㅎ 우부님 포스팅도 보면 항상 너무 행복해보여요.. 저도 빨리 우부님처럼 행복하게 살고싶어요~

고급진 분위기에 먹는 요리라 더 맛있을것같아요 ㅎㅎ디저트까지 완벽하네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분위기가 완전 깡패..였어요ㅎㅎ

오 ㅋㅋㅋㅋ 긍정맨 잘나가네 ㅋㅋ
아출근하기싫다

ㅋㅋㅋㅋㅋ월요일 화이팅!💪🏻

힘든 프로젝트마치고 자신에게 선물하기 좋은 식당이네요~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더더욱! ^^

코이님두 시간이 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돈이 아깝지 않은 훌륭한 식당이었어요!🤠👍🏻

와...예술적이네요!! 크~먹기 아까울듯 싶어요^^

진짜 한입한입이 어찌나아까운지.. 최대한 느리게 먹었어요~
아마 한시간 반정도 저녁을 먹었던거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