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휴가전 마지막 만찬 (스테이키 하우스199)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항상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듯이 ...

제 군인신분으로서 5박6일 휴가도 끝이 보이네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내일 복귀 할걸 생각하니 꿀꿀했지만 기분도 낼겸 부평에 쇼핑하러 갔답니다.

쇼핑하러 갔지만 제일 먼저한건 먹을것 찾기!!

뭐 싸고 맛있는거 없나 찾던중에 눈에 딱들어 온 스테이키 하우스199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스테이키.jpg
메뉴판 !!!

저는 SETMENU B를 시켰답니다.
??? 스테이크(치킨) + 빠네크림파스타 +피자 거기에다가 음료수까지!! 21900원

아 뭐그럼 양이 적겠지하고 음식을 기다렸답니다. ㅎㅎ

주스.jpg

제일 처음나온건 음료수!
색깔이 여름과 잘어울리는 것같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졌네요.

그 다음 연달아 나온 음식들!!

치킨스테이크.jpg

치킨스테이크!!
먹으면서 진짜 맛있다라는 말만 나왔네요
진짜 맛있는 닭요리네요!! 짱짱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바네.jpg

빠네크림파스타에요 .. 이것도 양이 진짜 많았어요!
빵을 소스에 찍어먹을때 크....

피자.jpg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

2명이서 다 해치웠는데 크..!!
진짜 배부르게 먹었네요.

휴가전 마지막 만찬 입도 눈도 즐거웠네요

가게명 : 스테이크하우스 199
주 소: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66번길 21


맛집정보

스테이크하우스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2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복귀 잘하시고 건강히 전역하시길 :)

감사합니다 꼭 건강하게 전역해야죠!

맛있어보여요! 복귀잘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호 남자분들도 이런 음식들을 좋아하시는군요~ 음료수 색깔 엄청 시원해 보이네요^^ 복귀 잘하시고 또 나오세요~

빨리 또나오고 싶네요 . 아니 전역하고 싶네요 ㅋㅋ
전 치즈를 엄청좋아해서 ㅋㅋ 이런 음식좋아해요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