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아오리라멘에서 진한 국물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일명 승리라멘이라 불리는 아오리의 행방불명 라멘.
커스터마이징이 다양하게 가능해서 특히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은 좀 비싼 라멘가격.

IMG_6079.jpg

IMG_6080.JPG

혼자 앉는 자리도 있고 여자들은 머리 묶을 수 있게 고무줄도 비치되어있어서 좀 센스가 느껴져요.

전 위의 주문서 처럼 만들어 먹었습니다.
같이간 친구들은 라멘과 마제면 하나씩 골고루 주문하고 계란밥까지 주문헀어요 ㅋㅋㅋ
결국 유부초밥빼고 거의 다 먹어본 셈이 되었어요 ㅎㅎ

IMG_6082.jpg

국물은 약간 탄탄멘공방처럼 걸죽하면서도 진~한맛으로 깊이있어서 공기밥 말아먹고 싶은 마음이 샘솓았습니다.
엄청 특이하고 정말 최고의 라멘집이야! 라고 말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진하고 깊이있는 국물의 라멘을 먹기 좋은 곳입니다.


맛집정보

아오리라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35-20


명동 아오리라멘에서 진한 국물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국물맛이 끝내 주게 생겼네요~

정말 진한 맛이랍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ream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아사이를 추가하면 환상일 듯^^

육수가 제대로네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32.04
ETH 2902.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