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프랑스 마카롱 피에르에르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피에르에르메는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는 디저트이긴 한데요
청담동 디올 매장에 카페 피에르에르매로 들어와있어요 ㅎㅎ
전테적인 피에르에르메의 부띠크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고 하지만 전 제가 파리여행에서 4번은 족히 다녀온 마카롱을 소개해드려요^^

IMG_1467.JPG
일주일넘게 머무르던 호텔1층에 있어서 너무 자주 먹게되었던 피에르에르메 마카롱!ㅋㅋㅋㅋㅋ
마카롱계의 명품이죠 ㅎㅎ
다만 프랑스에서도 역시 비싼 가격이긴하지만 한번 맛보면 진짜 마카롱의 센세이션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IMG_1459.jpg

IMG_1461.jpg

IMG_1462.jpg

IMG_1463.jpg

1개당 거의 2500원 꼴로 개당 2유로가 조금 넘는 가격이에요

매장에는 13가지 정도 맛이 있었습니다

IMG_1470.JPG

색깔로 알다싶이 가장 왼쪽이 피스타치오
그리고 핑크색이 또 다른 시그니쳐 메뉴 장미 마카롱
또 가장 맛있었던 오른쪽 하단의 아이!
이건 커피와 오렌지 코크가 함께 되어있었는데 신메뉴였어요 ㅋㅋㅋ

IMG_1853.JPG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라는데 레몬 헤이즐넛 어쩌구?ㅋㅋㅋㅋ
생긴건 바나나맛 마카롱이지만 레몬맛의 은은한 상큼함으로 전혀 달지않아요
진짜 여태 먹었던 마카롱은 그냥 달달함만 있다면 피에르에르메의 마카롱은 은은한 달달함에 아주 사르르 녹아버리는 식감으로 맛의 풍미가 느껴지는 정도??

IMG_1472.jpg

장미 마카롱은 진짜 장미향을 먹는 기분이에요
이것역시 맛이 오묘ㅎㅎ

마카롱계의 명품답게 진짜 마냥 달지만은 않고 맛의 깊이가 느껴지는 디저트였어요
마카롱 좋아하지 않는 분도 꼭 한번은 느껴보시길 강추합니다 ㅋㅋㅋㅋ
분명 마카롱의 새로운 맛을 경험하게 되실꺼에요


맛집정보

피에르에르메

score

39 Avenue de l'Opéra, 75002 Paris, 프랑스


진짜 프랑스 마카롱 피에르에르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오호 마카롱! 신혼여행때가 생각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ream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마카롱! 항상 카페라떼나 얼그레이밀크티와 함께 하루 하나씩 먹는 1人! 유일하게 좋아하는 간식이랄까요... 다른 쿠키나 그런건 안먹는데..

리스팀+링크저장 후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파리 방문했을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

얼그레이 밀크티라니 괜히 갑자기 땡기게 되는데요?ㅎㅎ

제가 추천드리는 최고의 조합입니다^__^!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