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함의 세기가 조절되는 아귀찜을 군산도에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뽈때기찜 이라는 메뉴가 먹고싶었는데 근처에 없길래 대안으로 다녀온 아구찜집입니다
식당이 일요일이 휴무인 곳은 잘 못본거 같은데 일요일이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img34567.png

매운맛은 원하는 세기로 선택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전 원체 매운맛을 좋아하기도 해서 매운맛으로 먹었어요

img32423.png

기본반찬은 그냥 이정도?
저 중에서 전 두부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img34568.png

그리고 좀 기다리다 나온 아구찜!
아 역시 이 비주얼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img34569.png

저 아삭한 콩나물과 부드러운 아귀살을 함께 양념에 비빈 밥 위에 올려먹으면 아주 그냥 막 그냥 확 그냥 맛있는 맛!

img34500.png

물론 매워서 콧물을 열심히 흘리며 먹었지만 그래도 이 매운맛을 느끼기엔 아무런 걸림돌이 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양념이 전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볶음밥을 1인분만 주문했어요

먹고있던 접시의 양념을 조금만 덜어가서 따로 만들어서 줍니다
역시 그냥 배불러도 계속 먹게되는 맛!


맛집정보

군산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구미로192번길 4


매콤함의 세기가 조절되는 아귀찜을 군산도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맵기를 저렇게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ream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ㅋㅋㅋ 아구찜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8.54
ETH 2920.2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