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식 월남쌈 아초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호주식 월남쌈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아초원
왜 호주식인지는 모르겠지만... 호주식 월남쌈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IMG_5534.jpg

평일에 가면 15,000원으로 주말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마다 평일 저녁이였는데 항상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IMG_5536.jpg

좀 외곽쪽에 있는 위치인데도 사람들이 많은 걸 보니 역시 저만 맛집이라고 생각하는게 아닌가봅니다 ㅎㅎ
야채와 고기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건강함은 물론이고 맛까지 보장!

야채는 이렇게 나옵니다
사과, 파인애플, 비트, 깻잎 전 이렇게 제일 많이 싸먹게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평소에 많이 못먹는 야채들을 이런날 많이 먹어줄 수 있어요^^

IMG_5539.jpg

IMG_5547.jpg

물론 고기도 이렇게!
고기접시 밑에도 양초같은걸 켜놔서 은근 따뜻하게 해줘서 부드러운 고기를 맛 볼 수 있어요
소스는 약간 새콤한 소스와 피넛버터소스

IMG_5551.jpg

이렇게 라이스페이퍼를 적셔서 야채를 올려먹으면 꿀맛!
가뜩이나 요즘 야채도 비싼데 이렇게 많은 양을 이 가격에 먹는건 괜찮은 가격같습니다
먹다가 부족한 야채도 따로 또 달라고 하면 되구요
전체적으로 야채가 많이 비어있으면 그냥 새로 통째로 가져다 줍니다

전 월남쌈만 먹고나와서 따로 쌀국수는 주문해보지 않았어요 ㅋㅋㅋ
너무 야채들로 배를 채워서...ㅋㅋㅋㅋ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월남쌈 무한리필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아초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하오개로 337


호주식 월남쌈 아초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ream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