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팟타이가 맛있는 타따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태국 현지화 느낌을 최대한 살린 타따블입니다

img343.png

기본적으로 설탕이랑 스리라차소스 고추가루? 이렇게 놓여져 있어서 취향껏 조미료를 가미해 먹을 수 있어요

img231.png

가격대는 그냥 무난한 1만원대 언저리에 모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가 나오는 덮밥같은? 팟카파오
가격은 9천원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 있어서 마음껏 얹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img432.png

img983.png

잘게 크게 다지듯이 볶은 돼지고기를 밥이랑 잘 섞어서 먹어요
다만.... 은근 이건 향신료 향이 좀 쎄서.. 전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리고 가장 맛있었던 팟타이!
보기에는 좀 허접해 보일 수 있지만 맛을 절대 아닌^^

omg874.png

가격은 9천원입니다
주문할 때 팟타이는 새우를 넣을지 고기를 넣을지 따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적당히 달달한 소스가 포인트죠?ㅋㅋㅋ
정말 딱 감칠맛 나는 소스에 땅콩가루까지 살짝 묻혀먹으면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맛집정보

타따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도산대로51길 39


압구정 팟타이가 맛있는 타따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예전에서 태국에서 먹었던게 생각나네요!
하나에 100바트도 안했었는데ㅠ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cream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태국음식 넘맛있어요 부담도적고 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