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핫한 쌀국수 땀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최근 몇달전에 핫해진듯한 땀땀
뉴발건물쪽 골목과 CGV골목 그 사이쯤 위치한 굉장히 작은 가게입니다 ㅎㅎ
정말 아무 생각없이 지나치다가 그냥 들어가서 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정말 애매한 평일 오후 5시 정도에 들어갔는데도 테이블 1자리 빼고 만석이더라구요

메뉴는 한 6,7가지 정도 있었지만 가장 인기있는 곱창쌀국수와 직화 숯불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각 14,000원 / 12,000원으로 솔직히 쌀국수치고 약간은 비싼가격

IMG_6335.jpg

이렇게 나온 쌀국수!
정말 얘기 듣던데로 고기가 아주 한가득 올라가 있더라구요 ㅎㅎ
양도 상당히 많아보였습니다 (먹고도 정말 많다고 느낄정도 ㅋㅋㅋㅋㅋ)

IMG_6336.jpg

올라간 고기도 정~말 많았습니다
곱창쌀국수는 얼큰한 국물맛으로 곱창이 정말 너무 부드럽고 전혀 질기지 않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전 사실 곱창을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정말 찾아먹게 만드는 맛이였습니다

IMG_6339.jpg

안에 면도 상당히 굉장히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을 정도....
솔직히 전 양이 너무 많았어서 여자 2명이서 간거였는데 그냥 쌀국수 1개와 사이드 하나만 주문해도 됬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물론 엄청 미어터지게 배부르겠다 할 양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꽤 배가 찰정도? 이니 1인분이 상당히 많은 편이였어요

계산하고 나갈 때에는 입구 웨이팅 자리에 기다리는 사람들로 꽉차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어요 ㅎㅎ
물론 저도 재방문 의사 또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맛집정보

땀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1


강남역 핫한 쌀국수 땀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건 양이 정말 많아보이네요! 가격이 그럴만 했군요:)

양이 많아 보이지만 가격도 만만치 않아 보입니다. 곱창 쌀국수 맛이 어떨까 궁금해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ream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여기 가보고 싶던 곳인데요 ㅎㅎ

고기는 와규처럼 보이네요
정말 맛있겠네요 밤에봐서 큰일났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