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얼큰이칼국수 복수분식, 웨이팅 필요없어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전에 친구가 우연히 너무 배가 고픈데 주변에 먹을 데는 없고....정말 허름해 보이는 가게가서 그냥 칼국수를 먹게됬는데
그게 그냥 배고파서 맛있는게 아니고 정말 맛있다고 다음에 꼭 먹어보라고 한 가게가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한 몇달 지나고 이 가게가 TV에 방영이 되는데...
이영자가 나와서 유명해진 복수분식입니다 ㅋㅋㅋㅋ

네이버에 검색을 하게되면 복수분식은 [대흥동 387-10] 이 주소로만 나오지만 사실 을지대학교 주변에도 똑같은 복수분식 체인점이 있답니다 ㅎㅎ

중구 목동 20-20 (중구 목동로22번길 23) 에도 똑같은 지점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는거 같더라구요
사실 검색에도 안잡히고 ㅎㅎ
대흥동에 있는 복수분식가면 웨이팅도 한참 있지만
목동에 있는 복수분식은 웨이팅 없었어요
그냥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걸릴뿐 ㅋㅋㅋㅋ
심지어 가격도 칼국수의 경우 500원 더 저렴합니다

IMG_6404.png

이 쑥갓을 넣어줘야 진정한 얼큰이 칼국수를 맛 볼 수 있어요

IMG_6405.jpeg

국물베이스는 약간 고추장이 들어간 베이스지만 얼큰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맛입니다
여기에 보리밥 말아먹어도 맛있을 거 같은 느낌 ^^
가격이 5,500원인데 양은 또 어찌나 많은지ㅋㅋㅋㅋ
사실 전 저거 다 못먹고 2/5 정도는 남겼어요
좀 많이 아깝지만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더라구요...
약간 전분기 있는 국물이라 면도 잘 안붏어요

IMG_6406.png

이렇게 고추 다데기를 달라하면 더 매콤한 맛으로 먹을수도 있어요
국물이 특히나 맛있는 얼큰이 칼국수
많이 찾아가는 위치에 있는 곳에 웨이팅 할 정도는 아니지만
분명 맛있고 이런칼국수는 전 처음먹어서 그런지 더 기억에 남는 칼국수 집입니다 ^^


맛집정보

복수분식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목동 목동로22번길 23


대전 얼큰이칼국수 복수분식, 웨이팅 필요없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Wow, it must be really goo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ream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빨간게 완전 제스탈이에요ㅋㅋ

약간 장칼국수 느낌이 나네요

오 맞아요! 딱 그런느낌이에요 ㅎㅎ

추운날 칼국수도 좋지요~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고추다데기가 맛있어 보여요!!! 팍팍 넣어서 매콤하게 먹고 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