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또보겠지떡볶이는 체인점이라 신촌에도 있고
홍대, 합정쪽에 5군데이상 있는거 같아요 ㅎㅎ
전 친구와 지나가다 날은 너~무 덥지만
유독 떡볶이와 감튀가 땡겨서 찾다가 가보았어요

1.png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2.png

메뉴는 떡볶이와 감자튀김뿐이랍니다^^
그렇다면 둘 다 주문해야겠어요 ㅋㅋㅋㅋ

3.png
심지어 감튀소스 리필까지!ㅋㅋㅋㅋ
버터갈릭맛 주문했는데 너무 기대되요!

4.png

먼저나온 떡볶이에요~
즉석떡볶이에 향긋한 깻잎까지 듬뿍올려서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깻잎을 좋아해서^^
맘에 들었어요

5.png

먼저 라면이 불기전에 먼저 먹어주었어요
진짜 소스 맛 진짜 맛있어요
적당히 달큰하면서 매콤한 맛!
중독적이더라구요

6.png

그리고 포인트로 나온 버터갈릭 감자튀김
버터도 갈릭도 전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
진짜 소스랑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소스까지 찍어먹어도 맛있답니다^^
추가해서 먹고 싶었지만 떡볶기에서 이미 배가 차서 ㅠㅠ

나중에 또 들려봐야 겠어요^^


맛집정보

또보겠지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6-11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또보겠지는 감자튀김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