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골목이 훤히 보이는 통유리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명동 그 사람많은 골목에 위치한 통유리로 되어있는 카페 드 파리입니다.
2층 3층으로 되어있고 2층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IMG_6085.JPG

약간 컨셉이 빌리엔젤처럼 케익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한 곳이라 머먹을지 상당히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ㅎㅎ
저는 더블치즈케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올라갔어요~

IMG_6090.JPG

위에는 이런분위기로 인스타사진 찍기 괜찮더라구요 ㅎㅎ

IMG_6091.jpg

케익은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엄청 찐득하지 않고 약간은 가벼운 듯한 느낌이 드는 치즈케익이라 입안이 더 깔끔해서 좋았어요


맛집정보

카페 드 파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40


명동 골목이 훤히 보이는 통유리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와우 카페 너무 예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ream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뒷맛 깔끔한 치즈케익이라면 케익을 잘 만드는 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53.94
ETH 2920.49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