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미미면가, 가지튀김 소바와 새우튀김 소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 나온거 보고 가고싶었지만
그때는 원체 웨이팅이 엄텅날 거 같아 엄두도 못냈고 ㅠㅠ
얼마전에 가로수길에서 점심 약속이 있어서 생각난 김에
다녀와보았어요!

여전히 사람은 많더라구요 ㅠㅠ
가뜩이나 소바의 계절이 와서 ㅋㅋㅋ

1.png

올해에는 미슐랭에도 선정되었네요!
기대기대!

2.png

전부터 고등어구이 소바가 신기해서 먹고싶었지만
온소바길래 다른걸 선택했어요

저는 3명이서 가서 가지튀김소바와 어묵튀김소바, 새우튀김소바를 주문했어요

먼저 가지튀김 소바에요~
정말 가지가 통째로!ㅋㅋㅋㅋ

가지튀김.png

이건 어묵튀김 소바에요
은근 쫄깃할 수 있는 식감이라고 할까?
탱글탱글해요!
정말 갓튀겨서 올려줘서 그런지 더 더 더 맛있어요!

어묵튀김.png

어묵튀김2.png

마지막으로 새우튀김 소바에요
새우튀김 1P, 2P 이렇게 선택할 수 있었는데 (가격은 2천원 차이) 저는 새우튀김을 워낙 좋아해 2P로 주문한거랍니다.

새우튀김.png

갓 튀긴 튀김에 시원한 소바와 함께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가뜩이나 날도 너~무 더워졌는데 미미면가 강추해요!


맛집정보

미미면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강남대로160길 29


신사동 미미면가, 가지튀김 소바와 새우튀김 소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reami 님은 매일 맛있는거 드시나봐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ream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