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에 구워먹는 고기라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외국인 친구가 와도 전혀 거리감 없이 가장 편안하게 추천할 수 있는 고기, 그 중에서도 삼겹살이 진리죠 ㅎㅎ
불판위에 구워먹는 고기라면 그 누구도 마다할 사람이 없을 거 같아요
오늘은 국내산 삼겹살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 이베리코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돼지맨숀입니다

IMG_5628.jpg

조금은 약간 비싼느낌이 있지만 정말 맛있는 이베리코가 용서되는 가격
저는 두툼 목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IMG_5631.jpg

이렇게 나오는 기본반찬
여기만의 포인트는 청어알와 와사비입니다
요즘 고기집에서 와사비는 종종 보이긴 하는데 청어알 주는곳은 처음 여기서 봤어요
약간 간이 되어있고 아주 약간 매콤한데 그냥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지만 고기에 소금이나 소스 아주 조금이랑 이 청어알까지 올려먹으면 진짜 끝내주는 맛

IMG_5636.jpg

IMG_5646.jpg

그리고 또 좋은 점은 고기가 두꺼워서 짜르기 힘든 정도인데 직원분이 모~두 구워주고 짤라주고 다 해주니 친구와 얘기도 편하게 나눌 수 있어요!

도톰한 고기에 육질까지 잘 가둬져 있고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육질도 있으면서 부드러운 고기맛!

IMG_5648.jpg

이런 고기라면 남녀노소 국적을 막논하고 누구나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맛집정보

돼지맨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불판에 구워먹는 고기라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주 좋아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너무 맛있겠네요!!! 알차게 드셨군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cream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청어알주는집은 처음보네요...! 시강...ㅋㅋㅋ

저정도 퀄리티의 고기라면 맛이 없기가 힘들것같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아주 매력적인 곳이네요
아주 맛있어보여요..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