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맛, 신림동 고시촌 신대성각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양 많이 주세요." 남학생은 서슴없이 이야기하고, 주문받은 아주머님은 밝고 큰 목소리로 주방에 전달해줍니다. 녹두거리 신대성각입니다.

저는 짜장면 많이 달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많이 주셨어요. 테이스팀하면서 밥 꼭 챙겨먹고 그리고 남기지 않고 야무지게다 먹으며 식당업계에 사랑을 받고자 노력하는 줄~~ 알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한 입 먹고 짜장면이 맛있어서 단무지와 배추김치 더
채우고 왔습니다. 맛있습니다.

다 먹고 살짝 고민했습니다. 저 숟가락을 사용할 것이냐 말것이냐? 짜장면의 저 국물을 먹을 것이냐 말 것이냐 고민하다. 이번에는 테이스팀의 독자들이 저를 통제했습니다. "설마 저걸 먹는다고?" 이렇게 하실까 봐. 숟가락 들지 않았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숟가락 깨끗합니다. 맨날 다 먹어서 주변에서 걱정합니다. 너무 잘 먹는다고. ㅜㅜ

중국집은 짜장면, 왜냐 싸니까. 그런데 여기는 더 낮은 가격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맛집정보

신대성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대학동 호암로22길 76


30년 전통의 맛, 신림동 고시촌 신대성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Sort:  

jadore les ptite chinoise ca crak toujour la premiere foi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yberr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급 짜장면 땡기는 군요 쿨럭 ~

아예 입을 안 대시는게 좋을지도 몰라요. 저 오늘 또 먹었어요. ㅠㅠ

Congratulations @cyberr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저 국물만 남은걸 보니 정말 맛있나봅니다~

그랬지요. 제어 안됐지요.^^

저였으면 공기밥을 시켜서 남은 짜장소스에 비벼먹겠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ㅠ 오늘 점심은 저도 중국집입니당!!ㅎㅎ 잘보고 가요~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그러네요. 공기밥이 있었네요^^

짜장면 한그릇 뚝딱하셨네요 ^^

큰 일입니다. 자꾸 먹어서.

으어.. 짜장면에 반든반들한 기름기가 끝내주네요ㅎㅎㅎ사진 참 먹음직하게 잘 찍으셨습니다.

기름기가 정말 반질반질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